해외직구 육스닷컴에서 마르니 캡슐 컬렉션으로 연말쇼핑 즐기기

핫딜|2016. 12. 29. 02:34

새 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 때 쯤 되면 백화점이나 쇼핑센터에서는 할인시즌 행사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해외직구를 선호하는 구매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죠. 유행에 타지 않고 꾸준히 지속이 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은 의류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해외직구 육스닷컴에서 마르니 캡슐 컬렉션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육스닷컴 마르니 캡슐 컬렉션



육스닷컴은 해외직구 사이트입니다. 요즘 연말이라 마르니 캡슐 컬렉션 종류대로 쇼핑을 즐기실 수가 있는데 이 중에 몇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종류도 여러가지라 예쁜 것만 찾게 되었는데 소프트 화이트 계열입니다.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니랭스 원피스/드레스입니다. 유럽은 패션 감각이 뛰어난 나라들이 너무나도 많고, 길거리에 보면 독특하게 입으신 분들이 많으세요. 이 드레스 경우에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드레스입니다. 유행에 타지 않고 여성 분들이 좋아하기에 안성맞춤이네요.

 


베이지 & 로즈는 마치 하나의 예쁜 장미꽃을 연상케 하네요. 이름 마다 그에 대한 색상도 다릅니다. 주로 빨간, 분홍색 계열입니다.




MARNI 미니 원피스는 분홍색 계열로 외부에 어울릴 만한 패션 의류를 입으셔도 어울리는 의류입니다. 특히나 원피스 같은 경우에는 여성분들이 자주 입으시는 의류입니다. 때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입으셔도 좋을거 같네요.

 


디자인 가든은 독창적인 감각과 뭔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승부한 의류를 떠올리게 하네요. 사진에서도 보시다 싶이 치마 형태의 상의를 보실 수가 있는데, 이 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개념이 될 수도 있네요.

 


MARNI 티셔츠가 위에 소개했던 치마형태의 티셔츠입니다. 중간 부분에 마치 펄럭인 듯한 느낌이 들지만 누군가의 한 눈에 부러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국내에서도 이런 종류의 옷은 본 적은 없습니다. 마르니 캡슐 컬렉션의 더 많은 종류의 패션 의류는 아래의 링크에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