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코시 직구(해외직구) - 블랙프라이데이 찬스로 할인된 가격으로 유아동복직구하기

핫딜|2016. 10. 28. 23:22

내 아이에게 예쁘게 옷을 입히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으실 거에요. 해외 직구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생활용품 뿐만 아니라 유아동복도 직구를 할 수 있습니다. 오시코시라는 유아동복 해외 쇼핑몰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오시코시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의 찬스



오시코시는 해외에 유아동복을 판매를 하는 쇼핑몰입니다. 각 각의 카테고리 별로 원하는 아이의 옷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용을 하는 방법은 국내의 쇼핑몰과 비슷합니다.




특히나 주말에는 50% 세일을 하는 유아동복들이 있어 잘 찾아보시면 아이에게 맞는 옷들을 눈여겨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조금씩 겨울 시즌이 다가오니 따뜻한 옷이면 좋을 거 같아요.




아동복 외에도 신발도 있습니다. 원래 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하실 수 있고, 할인코드로도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있으니 영어 사이트라도 정말 다양한 종류의 옷 들이 많습니다. 남자, 여자 아이 옷들을 보실 수 있으니 잘 참고하시길 바래요. 

 


아이모델이 직접 입어 본 아동복입니다.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가을을 컨셉이라 위에 털실모자를 쓰고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모습들이 있습니다.

 


아이가 야외에서 활동을 하기에 편한 옷이 좋습니다. 유치원에 가거나 또래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에 아이들도 좋아할거에요. 해외직구나 유아동복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예쁜 옷 입혀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