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장문에서 저렴하게 대량문자 서비스 이용하기 및 무료쿠폰 3,000원권 받기

핫딜|2016. 12. 29. 02:49

온라인에서도 문자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오히려 온라인이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문자서비스를 이용을 하는데 있어 비용 절감에 한 몫 하실거에요. 알뜰장문에서 무료쿠폰 3,000원권 받기 이벤트를 하고 있어 소개를 하겠습니다.




알뜰장문은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문자, 알뜰장문, 장문, 포토문자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조건없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를 많이 보내시는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알뜰하게 발송할 수 있다는 점에 단문 보다는 많이 보낼 수 있고, 알뜰장문 최대 120byte까지 보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중간에 보시면 정말 심플한 내용의 장문으로 보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념일, 생일, 축하 등 포토문자도 한몫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가격은 건당 90원이라 포토사이즈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사진을 등록하여 직접 편집하여 보낼 수 있기에 기존에 제공 하는 방식의 포토문자 보다 달라 원하는 이미지를 넣어 보낼 수 있다는 것에 큰 매력이 있습니다.




선거/광고 문자에도 알뜰장문을 이용을 하시면 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보낼 수 있고, 080 수신거부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을 하기에 충분히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100만건을 동시에 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100만명의 사용자에게 발송을 한다면 일일이 번거롭게 보내던 것과 달리 시간 단축을 할 수 있겠네요.

 


알뜰장문은 다우기술에서 주관을 하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문자서비스인 만큼 회사의 규모와 성장은 미래에도 꾸준히 지속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사용을 하는 것이 스마트폰이기에 문자서비스는 계속 사용되어 질 것입니다.

 


링크프라이스 회원에게 무료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쿠폰번호 : XK5HLPBPFJGW

쿠폰 등록기간 : 2017년 1월 31일

당첨자 수 : 1,000명

쿠폰 등록 방법 : 로그인 → 메인 → 결제관리 메뉴 클릭 → 무료 쿠폰 등록


알뜰장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