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엘의원 대전윤곽주사로 갸름하고 예쁜 얼굴형 만들기

핫딜|2016. 12. 29. 03:14

미인의 미의 기준이라면 얼굴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예쁘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기를 꿈을 꿉니다. 이러한 고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도 있으실테고, 여러 병원을 알아보던 중에 과연 잘 될까라는 의문을 가지신 분이 있으실 거에요. 보니엘의원 대전윤곽주사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간단한 주사로 이중턱/사각턱/볼살을 예쁜 얼굴 라인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누구나 꿈꾸던 V라인을 만드는 윤곽주사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윤곽주사는 지방을 분해하고 말초혈관 및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지방과 체내 노폐물이 잘 배출되기 만듭니다. 얼굴 살이 빠지는 효과와 더불어 이목구비까지 도드라져 보이게 하는 시술입니다.

 


20 ~ 30분의 시술시간으로 입원이 필요없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지속기간이 깁니다. 직접 성형을 하는 것 보다는 윤곽주사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간단한 주사만으로 안면윤곽 효과를 원하시는 분, 다른 부위에 비해 얼굴살이 많으신 분, 젖살이 안빠져서 고민이신분, 사각턱 보톡스만으로는 만족감이 떨어지시는 분, 리프팅 시술 후에 다시 얼굴 처짐이 느껴지시는 분들게 추천을 합니다.

 


V라인 사각턱 보톡스는 사각턱을 갸름하고, 여성스럽게 만드는 간편하고 빠른 보톡스 시술이기에 부드러운 인상을 주기 위해 남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시술입니다.




대전보니엘의원에서 the H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필러, 보톡스 및 V라인 시술, 미라클라리티, 비만, 아쿠아 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대학 입시를 준비 하시거나 결혼 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예뻐지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보니엘의원은 대전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찾아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근처에 백화점이 있어 쇼핑하기에 좋습니다. 보니엘의원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