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의 나라, 글로벌의 나라 중국! 전화 및 화상중국어추천

핫딜|2016. 12. 27. 23:35

한국의 옆 나라인 중국은 가파르고 빠른 세계화의 대열에 합류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인 관광객들은 한국을 많이 방문하기도 합니다. 중국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거나 평소에 배우고 싶으셨다면 전화 및 화상중국어를 통해 중국어 실력을 늘려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화중국어는 철저한 맞춤식 수업으로 최소의 시간을 들여 최대의 효과를 거두실 수가 있습니다. 전 보다 나은 실력이 향상이 되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는 날이 오실 겁니다. 

 


보통 언어 배우러 학원까지 간다면 시간도 걸리고, 그 날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는데, 1 : 1로 직접 회화를 할 수 있다는 점에 정말 매력적입니다. 

 


특히나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자기계발에 매진을 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그 비용으로 자기 자신에데 투자를 해보는 것도 올바른 방법입니다. 특히나 시간 낭비를 줄임으로써 중국어 학습에 할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말하기 영역은 학습자가 말을 많이 할 수록 향상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다 제대로 된 커리큘럼으로 얼마나 지속적으로 중국어 공부를 꾸준히 하느냐에 실력이 달라집니다.

 




화상중국어는 칠판화면에 교재를 펼쳐놓고 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나 학생도 직접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며 질문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문제도 풀 수 있습니다. 듣기평가, 말하기, 퀴즈 등 동화책을 읽어주는 등 다양하게 수업 활용이 가능해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합니다. 

 


1 : 1로 진행되는 명가차이니즈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이시다면 출장, 회식으로 강의를 듣지 못한 날의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과외식 수업으로 효율이 높습니다.

 


우수한 강사님과 1 : 1 수업이 가능하기에 하고 싶은 말이나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을 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늘려보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