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CCTV 클라우드캠으로 효과적인 매장관리

핫딜|2016. 5. 28. 22:52

할인마트나 일반 가게에 가면 천장 위에 CCTV가 설치되어 있는 곳이 많습니다. 혹여 무슨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둑이 들었을 경우에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필요하기도 하고, 평소에도 24시간 방범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SK 브로드밴드 클라우드캠은 일반 CCTV와 다르고 지능형 기능들이 많습니다. 인터넷CCTV 클라우드캠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인터넷CCTV 클라우드캠



클라우드캠은 실내형, 실외형 모두 고화질 영상이 지원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영상이 제공 되고, 안개보정 및 흔들림, 역광보정이 가능한 캠입니다.

 



설치비 무료인 장점과 무상 A/S제공, 인테리어 손상 최소화로 별도의 저장장치가 필요없고, 전원 케이블 일체형으로 빠르고 간편한 설치가 가능합니다.



클라우드캠에는 지능형 기능으로 침입탐지 정확도가 신뢰적이며 실시간 PUSH메세지로 통보됩니다. 또한 영상확인도 가능합니다.

 




누군가가 고의적으로 카메라를 훼손을 하는 것을 탐지하는 것과 알림 기능도 있습니다.

 


가게의 매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마케팅 기능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구역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 대에 각 각의 분포도를 색상으로 알 수 있는 기능입니다. 날짜별, 시간별로 분포도를 알 수 있어 파악하는데 수월하실 것입니다. 

 


마케팅 뿐 만 아니라 요일별, 시간대별로 고객 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에 유용합니다.

 


PC, 스마트폰으로도 클라우드캠 모니터링 및 통계가 가능하니 가게의 매출 증대에 효과적입니다.

 


SK브로드밴드 클라우드캠을 프로모션가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46%라는 굉장한 할인혜택입니다. 클라우드캠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전화번호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 ☞ [SK브로드밴드 클라우드캠 알아보러 가기]


전화문의 : 1600-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