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쇼 리빙박람회! 가족나들이로 힐링하세요~

핫딜|2016. 5. 27. 23:10

올 해도 메가쇼 2016 시즌1이 개최될 예정이고, 많은 분들이 관심과 기대가 되는 행사입니다.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B, 8홀에서 전시할 예정이고, 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 등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쇼 리빙박람회



6월에는 초 여름이고, 휴가 시즌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 수록 힐링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국내 최대 주부대상 박람회이기에 많은 주부분들께서 호기심과 좋아하는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끼리 함께 관람을 하셔도 좋은 기억을 충분히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좋아하는 주부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구경거리가 정말 많아 인테리어 소품, 리빙, 뷰티 부터 먹거리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한 곳에 다 모여있어 사전등록하면 평생 무료입장이라는 행운을 거머쥐실 수 있습니다. 

 


메가쇼 관람객의 절반은 여성분들이라는 것이 강점입니다. 온ㆍ오프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대로 활용을 한다면 참가사가 고객들과 가깝고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관람이 끝이 아니라 행사를 통한 메가쇼 홈페이지 게재, SNS홍보, 언론 보도, 참가기업 정보지 발송 등의 홍보마케팅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나 15년 간 퍼블릭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과 메가쇼만의 운영 채널들을 통해 전시회 오픈 전 참가사의 제품과 브랜드 홍보에 집중하여 전시 기간 동안 참가사의 홍보 및 매출 극대화를 보장합니다.

 



메가쇼는 2016년 6월 16일 ~ 2016년 6월 19일 4일 간 진행합니다. 10:00 ~ 18:00까지 운영이 되므로 하루 중에 시간 대에 맞추어서 오시면 많은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이 전시품목으로 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 상품들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의 무료함을 달래줄 라이프스타일도 관심을 가져볼 만 합니다.

 


행사 입장료는 일반 5,000원(단체 3,000원 / 20인 이상), 학생 3,000원(미취학 아동은 무료)입니다. 2016년 6월 3일까지 사전 등록 시에 무료관람권 발송이 됩니다. 6월 3일 이후에도 사전 등록이 가능하고, 무료 입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전등록을 하시는 분은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신 관람객은 행사기간에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사전등록대에서 등록여부를 신분증으로 확인 후 출입증을 받으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무료입장 초청장을 소지하신 분은 행사기간에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등록작성대에서 등록카드를 작성하신 후 현장등록대로 초청장과 등록카드를 제출하시고 출입증을 받으신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사전등록을 안 하시고 초청장도 없는 관람객은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작성대에서 등록카드를 작성하신 후에 현장매표소에서 제출과 함께 입장권 구매 후 출입증을 받으시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회원가입은 무료입장이며, 현장 입장절차가 편리하고 제품별 할인쿠폰 및 이벤트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행사장으로 찾아오실 때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0입니다. 


교통수단을 이용 시 지하철 3호선 대화역 

2번 출구 : 킨텍스 길로 도보 [제1전시장 7분 소요]

5번 출구 : 버스 39번, 82번[5분 소요, 배차간격 15분], 9700번, 8109번[5분 소요, 배차간격 20분]



메가쇼 박람회에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아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시려는 주부분들께 좋은 기회입니다. 현명한 쇼핑도 하고, 힐링과 함께 알뜰살뜰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메가쇼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