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초밥집! 맛있는 행복한 초밥

핫딜|2016. 5. 29. 22:28

좋아하는 음식이 있으면 무조건 음식점을 찾고 보는 친구가 있어 그 친구의 소원을 풀어주고자 초밥집을 찾게 되었네요. 워낙 얘가 초밥 덕후라서 말릴 수도 없이 강남역 초밥집으로 오게 되었어요.



   초밥 덕후가 좋아할 만한 행복한 초밥



서울에서 강남이라 하면 알아주는 지역이고, 여길 선택을 한 것 보니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곳인가 보네요.

 


직접 참치 요리를 준비를 하는 것을 볼 수가 있어 요리 메뉴에 대해 믿음이 생기더군요. 보통 음식점 같은 경우에는 이런 일련의 과정을 보기가 쉽지가 않아요.

 



메뉴도 점심 메뉴 위주로 주문을 하였고, 낮술을 조금 하자고 권하길래 같이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친구녀석도 술을 과하게 먹지 않는 성격이라 그 점이 좋았습니다.

 




초밥 만 보면 환장을 하던 그가 맛을 보더니 저 보고 하는 말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저도 덩 달아 한 개 먹었더니 의외로 일반 초밥 보다 맛있습니다. 특히 양념에 찍어서 먹으면 기가 막히더군요.

 


밥도둑인 메뉴들도 있어 보기만 해도 침이 꼴딱 넘어가겠네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을 해서 살아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소주에 게장의 조합은 처음 접하지만 간단히 먹는 술이라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더군다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한 번 먹고, 또 먹고 싶어지네요.

 


참치회도 있어서 메뉴를 선택을 하는 데 있어서 많은 고민이 빠지게 됩니다. 이 때 꼭 먹고 싶은 것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떤 메뉴로 선택해야 할지 몰라서 선택장애가 올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두 가지 부류로 나뉠 수 있습니다. 초밥을 선택할 것인지, 참치회를 선택을 할 것인지를 둘 중에 하나를 택 한다면 그 날 메뉴는 정해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치도 서울 강남역 근처여서 찾아오기 수월하실 거에요. 주소는 강남구 역삼동 825-24 효성 해링턴 타워 2층 203-1 행복한 초밥 행초로 오시면 됩니다.


맛집 탐방을 하시는 분들께 좋은 장소가 될 수도 있겠네요. 행복한 나 날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