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에서 가게 홍보 제대로 하기

핫딜|2016. 5. 30. 22:14

가게에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누군가에 알린다는 것이고, 입소문으로 전파를 한다면 그 효과는 더욱 증대됩니다. 이 것은 홍보입니다. 가게 홍보이고 현재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에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2016년 5월 1일 ~ 2016년 6월 30일까지 신규 및 단골고객 모집을 통해 매출 증대를 희망하시는 국내 모든 소상공인 사장님들(음식점, 카페, 주점, 미용실, 학원 등) 해당 되십니다.

 


2,000,000원의 비용 절감효과가 있습니다. 일반인이 보기에는 2,000,000원은 큰 금액입니다. 한 달 월급이 될 수도 있고, 정말 소중한 돈이기도 합니다.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의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번호를 활용한 단골고객 모집 솔루션 무료 컨설팅

-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 파워 블로거 체험단 무료 지원

- SNS 채널 무료 홍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번호를 활용한 단골고객 모집 솔루션은 매장에서 문자 참여 이벤트로 참여고객의 전화번호를 자동수집하고 수집한 고객DB를 활용한 문자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재방문/재주문을 높여주는 소상공인 전문 가게홍보 시스템입니다.






참여 방법은 상담전화 1661-3805 및 이메일 krazypr@naver.com을 통해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참여 희망"이라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가게 홍보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을 거에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으니 유용한 정보가 되실 것입니다. 올 한 해 가게 매출 상승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