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하면 수익 얻을 수 있는 블로그 알바

핫딜|2016. 6. 1. 22:22

틈새시간을 활용해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할 수 있다면 정말 꿈 만 같을거에요. 저도 올리뷰를 알기 전에는 블로그를 단순히 좋은 정보를 올리는 장소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허나 포스팅을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를 알고 나서 올리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 알바 올리뷰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올리뷰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올리뷰는 기존의 블로그 중심의 체험단만이 아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소셜 체험단과 기자단 등을 모두 혼합한 멀티 온라인 체험단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한 아이디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BJP Master ID를 제공을 하고 있어 올리뷰는 물론 한 번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은 올리뷰, 앱리뷰, 리얼 포스팅, SNS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이 있습니다.


올리뷰는 뷰티 및 패션, 생활용품 등의 제품 부터 맛집과 공연 및 문화 체험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캠페인으로 제공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신 후 리뷰를 작성하는 체험 캠페인입니다.


앱리뷰는 스마트한 세상, 찾아보지 않는다면 접하기 힘든 신기하거나 유용한 다양한 스마트 어플을 체험하고 리뷰할 수 있는 체험 캠페인입니다.


리얼 포스팅은 상품 배송 없이 금융, 건강 및 생활, 교육, 뷰티 및 여성 등에 관련된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아 해당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하는 홍보 포스팅 캠페인입니다.


소셜 컨슈머는 블로그가 아닌 페이스북에서 페이지를 통한 홍보 포스팅 캠페인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만 신청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올리뷰 체험단 진행은 캠페인 확인 → 리뷰어 신청 → 리뷰어 선정 → 서비스/상품 체험 → 리뷰 등록 → 베스트리뷰 선정의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매 주 마다 새롭게 캠페인들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주제 및 다양하게 접하실 수 있어 특히나 맛집 찾아다니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맛집 캠페인에도 참여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 것입니다.

 




현재 프로모션만 제대로 이용을 하더라도 이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노하우가 쌓입니다.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올리뷰 꼭 이용하시길 바래요. 올리뷰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나 날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