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에서 수입차 싸게 사는 방법 알아보기

핫딜|2016. 6. 1. 22:50

남자들의 로망이라면 그 중에 자동차입니다. 일반 자동차도 아닌 꿈의 자동차인 BMW,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의 정말 고가의 수입차입니다. 1가정 1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AJ렌터카에서 수입차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AJ렌터카에서 수입차 싸게 사는 방법



AJ렌터카는 전국 180여개의 영업지점과 55,000여 대의 차량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사입니다. 매입/렌트/정비/보수/매각 까지의 국내 유일하게 서비스를 하는 곳입니다.

 


새차를 구입 시에 장기렌트 Zero프로그램을 알아보시고 이용을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관리부담, 추가비용, 사고부담, 연료비부담이 적습니다. 특히나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연료값이 비교적으로 많이 들 때도 있는데, LPG를 이용하므로 연료비가 절감됩니다. 

 


경제성 / 편의성 모두 갗춘 장기렌터카 서비스도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혜택은 위와 비슷합니다.  

 


AJ렌터카는 후기에서 보듯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제일 중요한 부분인 차량유지관리 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도 제공 되고 있어서 오랫 동안 타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보유 중인 차량을 판매를 할 때도 AJ셀카 서비스를 이용을 하시면 좋습니다. 

 


스마트 평가시스템으로 현장에서 즉시 매입가를 제시합니다. 이 점이 유용합니다. 특히나 한국사용자품질지수가 1위의 신뢰가 있는 곳이니 차량에 대해 궁금한 점에 대해 상담신청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 계약기간, 운전자 자격은 필히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기렌터카 계약기간은 3, 4년 계약만 가능하고 운전자 자격은 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1년 이상이니 이 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상담신청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