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구제쇼핑몰! 멋진 남자 옷이 있는 빈티지온

핫딜|2016. 6. 2. 22:42

남자라면 옷을 잘 입어보는 것이 소원일거고, 친구들이나 이성분들께 인기를 얻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거에요. 저 역시나 그런 생각을 가지고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통 남자옷이라면 대형할인매장 같은 곳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좋은 옷들이 있습니다. 허나 구제쇼핑몰을 제대로 알아본다면 빈티지온과 같이 멋지고 센스있는 옷들이 있는 곳이 많이 없다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남자 구제쇼핑몰 빈티지온



남성 옷들 뿐만 아니라 여성 구제 제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을 것입니다.

 


쇼핑을 하면서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경우는 옷의 질과 할인율입니다. 빈티지온에서 제대로 찾아보면 50% 세일을 하고 있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악세사리, 가방,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구제 제품의 경우에는 수량이 적어 품절이 되는 경우가 있어 미리 구입을 하는 방법도 현명합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들은 많은데, 품절이 되는 것도 있어 다른 제품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체크패턴 블라이져와 가디건을 구입을 했습니다.




옷의 상태는 거의 새로운 옷 처럼 되어 있어 나열을 해보니 정말 예쁘고 멋져 보입니다. 깔끔한 것이 정말 보기 좋고, 지인이 제가 새 옷을 입은 줄 알고 있더군요.

 


실제 착용 사진입니다. 빈티지온의 제품들 디자인이 다양하고 마음에 드는 것 들이 많습니다. 제대로 갖추어 입는다면 패셔니스트가 될 것 같습니다. 빈티지온 사이트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자세히 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