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화상영어로 외국인과 영어로 말하자!

핫딜|2016. 5. 25. 22:45

매일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다면 정말 해외에서 사는 기분일 거 같아요. 특히나 영어는 한국어와 달리 말이 빠른 경우도 있어 제대로 알아듣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저 역시 영어가 어려워 매일 공부 중입니다.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곳 중인 하나인 원어민화상영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곳인 어민화상영어



메이킹 스피커는 누구나 영어학습에 대한 needs가 있음에도 바쁜 생활 탓에 제대로 학습을 못하고 있는 직장인, 학생들을 위하여 출시되었습니다. 특히 회화 공부에 필요한 수강생의 니즈에 부합하여 언제 어디서든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메이킹스피커는 수강생의 정확한 레벨측정 후 맞춤식 클래스 제공,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강의 노하우, 엄격한 교육과 관리로 최상의 강사를 탄생, 편리한 수강 시스템으로 철저한 학사관리 등의 혜택을 보실 수 있어 영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메이킹스피커 입문과정은 영어를 아주 처음 시작하는 왕초보와 초심을 가지고 발음부터 차근차근 시작하실 수강생분들을 위한 과정으로 1 ~ 2개월 완성 과정입니다. 기초적인 발음규칙과 함께 기초적인 단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강의 플랜은 위와 같이 체계적으로 되어 있어 큰 부담이 없으실 거에요. 

 


음성을 많이 들려주어 이해하게 하고 말을 직접 하게 하여 말하기를 배우게 하는 교수법, 의사소통 중심 교수법으로써, 영어의 구조에 대한 지식보다는 의사소통을 위한 플루언시 강조, 문자의 해독에 초점을 두어 음칠법 등의 요소를 개별적으로 가르치지 않고, 언어를 종합적으로 교육 등 트리플 특화 교수법이 있어 보다 체계적으로 영어를 익히실 수 있습니다. 

 


영어에 자신이 있다면 Best 강사 선발 과정에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직접 격어왔던 영어에 대한 경험을 알려주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거에요.

 


영어는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한 거 같아요. 마라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매일 매일 영어로 달리는 거에요. 영어를 잘하게 될 날이 온다는 꿈만 꾸지 말고 한 번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후회를 하지 않는 방법이에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원어민화상영어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