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호텔예약으로 KT데이터로밍 혜택받고 하루종일 즐기기

핫딜|2016. 6. 21. 23:21

해외여행을 계획을 하시는 분이라면 항공, 숙박, 교통 3가지 부분을 꼼곰히 알아보고 계획을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영국 런던 여행을 한다고 하면 왕복항공권, 교통편을 알아보고 그 다음에 저렴한 가격의 숙박시설을 알아보기 마련입니다.



KT 이용자라면 데이터로밍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어 좋은 기회가 되실 거에요.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으로 KT데이터로밍 혜택을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 KT데이터로밍 혜택받기



익스피디아 KT 제휴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아래의 링크에 있으니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호텔 예약을 하고자 하신다면 호텔을 선택 후에 여행지, 체크인 날짜, 체크아웃 날짜, 객실, 성인, 아동을 선택 후에 [검색]을 클릭합니다.

 



조건에 의해 검색된 호텔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목록에서 마음에 드는 호텔을 클릭을 합니다.

 


해당 호텔을 예약을 위해 오른쪽 상단에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객실 선택에서 마음에 드시는 객실을 선택 후에 [예약하기]를 클릭합니다. 

 


확인하고 예약하기 페이지에서 해당 정보를 입력 후에 KT이용자이면 KT 휴대폰번호를 필수적으로 입력을 합니다. 입력을 다 하셨다면 아래에서 결제정보를 입력 후에 결재를 하시면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 KT 제휴사이트에서 예약 시 혜택


- KT 전용 익스피디아 페이지에서 익스피디아 해외호텔 예약 시, 1박 당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무료 제공

- 1박 당 평균 10만원 이상 결제시 혜택 제공 / [예시] 30만원 해외호텔 예약 시, 3일 치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요금(33,000)원 할인



KT이용자이시면 해외에서 놓칠 수 없는 것은 데이터로밍이에요. 이 번 기회에 하루 종일 무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기회이니 KT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여행정보를 찾으실 때도 유용하고, 해외에서는 구글 지도앱을 통해 길을 찾는데 유용합니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 무료 이용 혜택에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에 반드시 가입을 하셔야 적용이 가능하며, 데이터로밍 하루종일(자동형) 상품 기가입 고객님의 경우 별도 상품 가입 필요 없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꼼꼼한 준비를 통해 해외여행에서 많은 추억 남기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