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쾌변하는법은 변비 해결사 나온데이

핫딜|2016. 6. 22. 21:44

매일 변비 때문에 고생이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평소에 스트레스나 신경을 쓰신다면 변비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변비의 탈출구는 나온데이에 있습니다. 나온데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변비의 해결사 나온데이



나온데이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제품으로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고 하루에 두포 정도 섭취를 하면 됩니다.

 


특히나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주 원료인 차전자피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성분을 알고 먹으면 좋습니다.

 


차전자피식이섬유는 기능성 인정 원료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나온데이를 섭취를 하는 방법은 컵에 1포를 뜯어 넣습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수분이 만나면 수분을 흡수를 해 40배 팽창하게 됩니다. 컵 안에 젤리형태로 변한 뒤에 드시면 됩니다.

 


화장실을 자주 가시는 분, 책상에 앉아 있어 활동량이 적은 분,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는 분,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 변을 시원하게 보고 싶으신 분, 장기적으로 식이섬유를 섭취하시고 싶으신 분, 배변불량으로 아랫배가 묵직한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나온데이를 택배로 받아서 뜯어보았습니다. 안에 설명서와 나온데이가 있습니다.

 


박스 안에 10포가 들어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드시면 됩니다. 꾸준히 드실 수록 좋아요.

 


먹고 남은 포들은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먹을 계획이에요.

 


직접 나온데이를 섭취를 해보기 위해 뜯어보았습니다. 손 안에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컵 안에 나온데이를 뜯어서 넣으니 가루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물을 붓습니다.

 


살살 저어 젤리형태로 변하면 드시면 됩니다. 나온데이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비 탈출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아래의 링크에는 나온데이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