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여름 준비! 디제로킹 키토산다이어트

핫딜|2016. 6. 20. 22:58

더운 여름 해변을 거니는 상상을 매일 하실 거에요. 다이어트를 지속하는 것은 꾸준함인데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해를 끼칠 뿐만 아니라 올바르지 못한 다이어트 습관의 부작용이 생깁니다. 디제로킹 키토산다이어트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디제로킹 키토산 다이어트


디제로킹은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와 키토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포함된 성분은 그린 커피 빈, 키토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와일드 망고 추출물이 들어있습니다. 디제로킹은 물과 함께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식사 전 후에 30분 이내 1포가 적당량입니다. 아침, 점심, 저녁 총 3번 정도 드시면 됩니다.

 


과체중으로 체중감량이 필요하신 분, 지방함량이 높은 식사를 자주 하시는 분,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체지방 증가가 고민이신분, 반복된 다이어트 실패로 지치신 분, 과학적으로 입증된 성분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임신/출산 후 체지방 감량 및 붓기제거가 고민이신 분께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권해드립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 중에 키토산은 갑각류(게, 새우)의 껍질, 연체류(오징어, 갑오징어 등)의 뼈에서 얻은 키틴을 통해 제조한 성분으로 8주간의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효과를 확인한 기능형 소재입니다.



디제로킹은 한 팩에 10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가벼워서 가방의 작은 주머니에 넣어 다니기에 편리합니다.

 


크기도 작으면서 안에는 알갱이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드시는 방법은 물과 디제로킹을 함께 드시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꾸준히 드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디제로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