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에서 신차 렌터카 및 신차할부 알아보기

핫딜|2016. 6. 17. 20:56

면허를 취득을 하고 신차를 구입을 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이 되실 거에요. 처음에는 중고차로 시작을 하는 것이 공통적입니다. 사람의 마음이란 무조건 좋은 차를 몰고 싶어합니다. AJ렌터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AJ렌터카에서 렌터카 및 신차할부 정보



AJ렌터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선진형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규모 면에서도 국내에서도 크다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새 차를 살 때에 제일 고민되는 부분이 가격입니다. 이런 고민을 어느 정도 풀어줄 신차 장기렌트 Zero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만약 사고라도 나면 많은 비용이 들까봐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하지만 관리 부담, 추가 비용, 사고 부담, 연료비 부담은 Zero입니다.

 


경제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추었기에 비용절감 효과가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 셰어로 각광을 많이 받고 있고, 활성화가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서로 공유를 하는 것입니다.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까지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차량을 구입을 하시거나 렌터카를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후기를 보면 공통적으로 장기렌터카를 선호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맞춤설계 서비스로 어느 차를 선택하면 좋을 지에 대한 고민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차량을 판매를 하고 싶으시다면 AJ렌터카에서 상담신청을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평가시스템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매입가를 제시하므로 AJ셀카에서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터카는 3, 4년 계약만 가능합니다. 단기는 제외입니다. 운전자 자격은 만 21세 이상, 운전 경력 1년 이상이여야 합니다. 위의 점 참고가 되실 수 있는 정보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좋은 차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