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립 할인코드를 통해 호텔예약 저렴하게 하기

핫딜|2016. 6. 16. 19:05

곧 여름 시즌이 다가 오고 있네요. 휴가를 어디로 갈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해보셨을거에요. 이왕이면 해외로 가면 추억을 많이 남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에요. 가까운 나라인 중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등 가보고 싶은 곳은 많으실 거에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항공권 다음에 숙박 및 교통비에요. 씨트립에서 호텔 예약 저렴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씨트립에서 호텔 예약 저렴하게 하기



씨트립에서는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참여를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카테고리 중 호텔을 클릭 후 국내호텔ㆍ전세계호텔 7%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를 클릭을 합니다.

 


소지하고 계신 BC카드 앞 번호 6자리를 입력을 합니다. [프로모션코드 받기]를 클릭합니다.

 


씨트립에서 호텔 예약 시 5% 할인이 됩니다. 잘 찾아보면 저렴한 호텔이 많을거에요.


우주 최저가로 예약을 할 수 있는 꿀팁 4가지를 알려드릴께요.


1) 녹색 '세일'표시가 있는 호텔을 예약한다.

2) 앱을 다운을 받고 파란색의 "모바일 특가"표시가 있는 호텔을 예약한다.

3) 회원가입을 하고 "회원전용"특가로 호텔을 예약한다.

4) 7월 31일까지 BC카드 결재 시 5% 할인 코드 (~7/31)

 




가격만 저렴한 것 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중요합니다. 365일 고객센터 서비스, 깨알 같은 포인트 적립, 호텔에서 현금 결재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아래의 배너를 통해서 5% 전세계 호텔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모바일 앱에서도 파격적인 특가와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이동 시에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실시간 항공 스케줄, 주변 호텔 검색 기능, 줄서기 없이 중국 기차표 간편 예약하실 수 있으니 여행 시에 도움 많이 될 것입니다.



인기여행지는 상하이/상해, 마카오, 홍콩, 청두/청도, 항저우/항주, 타이베이/타이페이, 싱가포르/싱가폴, 도쿄/동경, 서울 등이 많은 사람들이 가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씨트립은 세계적인 글로벌 네트워크, 원스탑 서비스 보증제, 최고의 여행 파트너, 안심 결제 시스템이 제공되고, 특히 여행 중에도 예약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므로 많은 추억 남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씨트립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항공권, 중국 기차표, 에어텔 등 예약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