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의 현명한 영어학습을 위한 영어동화, 초등영어암기방법

핫딜|2017. 3. 9. 17:36

글로벌 시대가 도래하면서 영어의 중요성은 나날이 갈 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영어 조기교육의 바람이 불고 있고, 유치원 때 부터 영어를 배우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성인이 되어도 영어의 중요성의 비중이 클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한국에서 공부를 하더라도 영어를 포기하게 되기 마련입니다.



평소에 한국말을 많이 쓰고 외국인분들하고 접하지 않다보니 공부를 해도 까먹게 되는 일이 비일 비재합니다. 다시 외워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얼마 전 부터 유행을 하는 뇌새김 영어가 인기가 많습니다. 미국인이 되는 뇌새김의 기적을 체험을 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뇌새김 영어


영어학습


하루에 30분 정도로 단어 10분, 회화 10분, 복습 10분을 매일 지속을 하는 것입니다. 적은 시간 투자라도 시간이 지날 수록 학습효과는 점점 커지게 됩니다. 영어를 꾸준히 접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뇌새김


어학 학습기 분야에서 뛰어나고, 수록 단어 / 회화문장 수에서 실제 상황에서 빈도 높은 회화구문만 골라서 학습이 가능합니다. 전국 초중고 수업에서 전 보다 평균 44%의 성적향상을 달성을 했던 사례도 있습니다.



렌탈가입


뇌새김 렌탈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을 몇 가지 소개를 해드린다면 렌탈 등록비 전액지원과 소유권 이전 혜택을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PC연동 학습 무상지원으로 꾸준하게 학습을 하실 수 있고, 맞춤형 컨설팅으로 전 보다 영어 실력을 향상을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영어포기자


영어포기자에서 영어도전자로 기회를 바꾸시는 것이 큰 희망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32주후에 영어를 잘하는 자신의 모습을 본다면 무척 뿌듯해 할 거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뇌새김 영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