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비만클리닉에서 아름다운 얼굴윤곽 변화를 위한 뱅퀴시, 슬리미주사

핫딜|2017. 3. 8. 20:25

살을 빼고 싶지만 사람 마다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이 다르기도 합니다. 실패를 할 수도 있고, 성공을 할 수도 있습니다. 꾸준하게 유지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요요현상이 오기도 합니다.



대전비만클리닉에서 이러한 고민을 해결을 하기 위한 몇 가지 시술을 소개를 하겠습니다. 마취 및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밸리쉐이핑 뱅퀴시


밸리쉐이핑


국내 최초로 도입이 된 뱅퀴시는 피하지방층의 두께를 감소시켜 몸의 윤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마취를 하지 않고 시술시간이 짧은 장점이 있습니다. 시술 후 2주 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을 합니다.


슬리미주사


밸리 쉐이핑은 복부, 허벅지, 팔, 다리 등의 윤곽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비만 시술입니다. 피부의 접촉이 없이 전자기장을 이용하여 지방세포 크기가 줄어들 뿐만 아니라 세포의 자연사를 유발을 합니다. 아예 지방세포가 다시 생기지 않고 완전하게 사라지게 합니다. 기존의 피부와 근육에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선택적으로 가열하여 자연괴사에 이르게 합니다.


밸리 쉐이핑 시술과정


시술과정


시술 부위에 패드를 올린 뒤에 뱅퀴시 고주파를 30분 정도 쐬어줍니다. 편안하게 누워 짧은 시간에 통증이 없이 따뜻한 열감을 느끼며 시술이 종료가 됩니다.


밸리 쉐이핑 시술이 필요하신 분


다이어트


넓은 부위의 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복부 처짐이 걱정 되시는 분, 수술적 지방 제거가 두려우신 분, 탄력있는 비만 시술을 원하시는 분,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 부분적인 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을 드립니다.



매력적인 얼굴윤곽을 위한 슬리미주사


바디라인


얼굴윤곽, 바디라인을 아름답게 변화하기 위해 필요 없는 지방을 제거하고 빈 자리에 매혹적인 매력을 채워주는 슬리미주사도 있습니다. 림프 순환, 해독, 지방분해로 전 보다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보니엘의원 이벤트


이벤트


보니엘의원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볼륨찾기, 숨은 V라인 찾기, 완벽한 여드름과의 작별, Body 등 제대로 알아보시길 원하신다면 방문을 하시면 보다 상세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


지도


보니엘의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해있고, 지하철로도 충분히 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