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가지급금 인정이자에 대한 컨설팅은 한국중소기업개발원

핫딜|2017. 3. 6. 17:25

기업을 꾸준히 운영을 하기 위해 여러 문제에 봉착을 하게 될 수도 있고, 경영 및 성장에 대해 늘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에요. 오랫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가능한 것이 목표가 모든 기업들의 꿈입니다. 한국중소기업개발원에서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의 종합 진단과 분석을 통해 기업의 모든 경영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에 필요한 경영컨설팅


한국중소기업개발원


중소기업 재무진단 및 신용등급 확보를 위한 재무컨설팅, 세무진단 및 절세 컨설팅을 통해 재무 안정 시스템 구축, 특허자본화 컨설팅, 가지급금 해결 및 명의 신탁 / 자사주 매입 해결 컨설팅,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 개인사업자 법인 전환 / 기업인증컨설팅 등의 기업의 성장에 있어 필요한 것 들이 있습니다.



가지급금


특히나 가지급금 미처리로 인한 법인세 증가로 회사에 문제가 발생을 하는 경우에도 한국중소기업개발원을 통해 이를 개선을 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나 기업을 운영을 하면서 돈에 관련된 것을 신중히 해야 하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것도 시행착오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되실 수 있습니다. 


재무진단


요즘 부쩍 이슈가 되는 것이 신용등급입니다. 등급이 좋을 수록 여러모로 혜택이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개인이 아닌 회사의 신용등급 확보에는 어려움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고민을 하지 마시고 이 번 기회에 가장 적합한 경영컨설팅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