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창립 20주년을 기다려온 마법 같은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기획전 블록버스터!!

핫딜|2017. 3. 3. 23:23

대한민국 국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할인마트 홈플러스가 드디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전국에 점포가 많을 정도로 큰 성장을 하였고, 온라인으로도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쇼핑족이 늘어날 만큼 홈플러스의 정성스러운 사랑이 듬뿍 담겨있네요.



2017년 3월 3일 ~ 2017년 3월 29일까지 홈플러스 창립 20주년 기획전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신선대표상품, 삼겹살, 특템플러스를 하실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꼼꼼히 알아보신다면 알뜰족이 되실 거에요~!!


   20년을 기다려온 쇼핑 블록버스터!


홈플러스


많은 분들이 기다려왔던 기획전입니다. 온라인에서도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 및 할인이 되는 품목들도 많을 거에요. 아이에게 선물은 베이비&키즈 품목을 확인을 하시면 예쁜 옷들이 많을 거에요~


 

 홈플러스 기획전




기획전


기획전을 하는 이유가 정말 궁금해하실거에요. 서프라이즈 20, 한몫 잡는 날, 대표 브랜드 기획전, 신선대표상품, 특템플러스 1 + 1, 뜻밖의 플러스 등을 누리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망설이시기 보다는 직접 한몫을 잡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00% 당첨 스크래치쿠폰


쿠폰


3일간! 더블쿠폰 신한/KB국민/삼성카드 결제 시에 100% 당첨 스크래치쿠폰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 ~ 20만원 이상 결제를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스크래치 쿠폰


20만원 이상 결제 시에 에머 통3중 스테인레스 2종 세트 또는 2만원 할인권,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코렐 타원접시 세트 또는 3천원 / 5천원 할인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기간


   행사카드 5% 청구할인


행사카드 청구 할인


7만원 이상 결제 시에 행사카드 청구할인도 됩니다. 신한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가 해당이 됩니다.


하나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7만원 이상 결제 시에 5% 청구할인이 됩니다. 쇼핑도 하고 청구할인도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첫 구매 더블 혜택


첫 구매 더블 혜택


홈플러스에서 첫 구매 더블 혜택도 있습니다. 기획전이 중요한 이유를 이제 실감을 하셨을 거에요. 


지원 혜택


첫 구매 지원 혜택은 4만원 이상 구매 시에 최대 1만원 할인 및 온라인마트 2만원 이상 구매 시에 무료배송이 된다는 점입니다. 신규가입하시고 쿠폰을 받으시면 됩니다.


온라인 마트


첫 구매 감사 혜택은 온라인 마트에서 첫 구매 시에 10% 할인쿠폰을 즉시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번 기획전을 통해 풍성하고 행복한 3월을 맞이하시길 바래요. 가족과 함께 쇼핑을 하는 것도 추억도 남기고, 아이들도 마음에 들어 하는 것들도 많을 거에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