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이 기다려지는 다이어트 시즌 준비를 위한 젤틱비용 보니엘의원에서 알아보기

핫딜|2017. 3. 3. 22:56

2017년 올해에 제일 기다려지는 계절이 얼마 안 있으면 다가옵니다. 봄이 지나면 더운 여름이죠. 해변가에서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상상을 해보셨을 거에요.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가꾸고 싶지만 그림의 떡으로만 보아오셨을거에요.


미리 다이어트 시즌 준비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보니엘의원에서 뉴젤틱 쿨미니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전 보다 날개 같은 희망이 있으실 거에요.



   아름다움의 비결


뉴젤틱쿨미니


뉴젤틱쿨미니는 수술, 마취없이 아프지 않은 시술입니다. 시술 후에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에 대해 두려움이 있으신 분이라면 뉴젤틱 쿨미니는 그 와 반대로 참고할 만한 정보입니다.


   뉴젤틱 쿨미니란?


다이어트시즌


뉴젤틱 쿨미니는 이중턱과 국소부위를 시술을 합니다. 6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한 결과로는 86%의 환자가 결과에 만족을 하였다는 점입니다. 이 시술이 지인에게 추천을 할 정도이면 성공적인 시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프지 않고, 일상생활에도 적용이 가능한 마법같은 젤틱이네요.


   시술 비용


비용


시술비용이 보통 적게는 40만원 ~ 200만원 가까이 합니다. 장비에 따라 시술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때 유의하게 보셔야 될 부분이 부작용 입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항목이 위에서 소개 하고 있는 CoolMini를 통한 시술입니다. 시술 횟수가 1회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영구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뉴젤틱 쿨미니의 시술과정


뉴젤틱 쿨미니 시술과정


시술과정은 시술할 정확한 부위를 측정 → 시술부위에 젤패드를 부착 → 뉴젤틱 장비를 시술부위에 부착 → 한 시간 동안 편안한 자세로 앉아 인터넷, 독서 등 자유로운 시간활용을 합니다.


   뉴젤틱 쿨미니의 시술부위



뉴젤틱 쿨미니의 시술부위


시술부위는 아래턱과 국소부위입니다. 전 보다 달라진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도 정말로 중요합니다.


   젤틱 시술이 필요하신 분



추천 젤틱시술


긴 회복 시간이 부담스러우신 분, 수술이나 마취가 불안하신 분, 특정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고 싶으신 분, 자연스러운 체형변화를 원하시는 분, 치료후 부작용이 걱정이신분, 체중감량에 실패하신 분, 빠지지 않는 부위가 있으신 분들께 젤틱을 추천을 드립니다.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길

주소 및 연락처


대전보니엘은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에 위치하고 있고, 대전 지하철로도 충분히 오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교통편이 좋아서 금방 오실 수 있을 거에요. 보니엘의원 공식 옐로우 아이디는 @boniellove 에요. 카카오톡에서 친구추가로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