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안마의자 릴렉스테크로 피곤한 나의 몸을 마사지로 풀기

핫딜|2017. 3. 13. 20:53

하루 일상을 보내며 그 동안 쌓였던 피로는 어떻게 푸시나요? 보통 잠을 자거나 샤워를 하거나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운동을 하기도 합니다. 사람 마다 피곤을 이기는 방법이 다르기에 건강 관리도 매우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웰빙 시대가 되면서 건강 음식, 과일 및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하루에 15분 만 투자를 하더라도 시원한 안마를 느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 거에요. 릴렉스테크에서 전신안마의자를 출시를 하였고, 많은 분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하루 15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전신안마의자


안마의자


전신안마의자는 건강 전문가들이 추천을 한 제품입니다. 하루에 15분 동안 꾸준히 한다면 피곤한 몸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VIP체험서비스


찾아가는 VIP체험서비스로 매장가기 번거로우신 분이라면 체험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남겨주신다면 정확한 일정을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배정되고 원하시는 날짜, 장소에 방문을 드리는 시스템으로 체험을 하실 수 있는 기회를 가실 수도 있습니다. 


무료체험


점심시간을 이용을 해서 체험, 멀리 계신 부모님 직접 체험, 법인에서 구매하실 경우에 직원 모두 체험이 가능합니다.


12주년 특별 혜택


12주년 특별 혜택으로 찾아가는 VIP 체험 전격 무료, 80만원 특별 할인, 선납금 진행시 최고 27만원 할인, 체험, 등록비, 배송설치비 전액 무료, 무상 AS 39개월 진행이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하루 15분


후기를 보면 대부분 사용자들이 만족 및 피곤에 쌓인 몸을 풀었다는 사례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


5가지의 기능들을 살펴보면 하루에 15분 동안 꾸준히 지속을 하는 것도 몸에 피로를 푸는데 좋습니다. 에어마사지도 가능하니 시원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성능 및 가격 비교


타사의 기존제품과 비교를 해보았을 시에 가격이 100 ~ 200만원 저렴한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발바닥 롤러 4개로 옮기기 수월합니다. 렌탈 가격도 10만원 내외로 충분히 이용을 하실 수 있는 가격입니다.


컨설팅


1 : 1 컨설팅으로 편안하게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 제품을 구매에 대한 컨설팅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