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에게 중요한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 서비스 알아보기

핫딜|2016. 10. 27. 00:19

사업을 하고 계시거나 오픈마켓 운영 등 소상공인이신 분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들이 나날이 갈 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보를 미리 알고 그에 대한 서비스를 사용을 한다면 전 보다 수월하게 일을 진행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자에게 중요한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 서비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비타페이 서비스는 누구나 바로 당일 정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픈마켓에 묶여있는 판매대금을 바로 정산을 하실 수 있어 전 보다 수월하게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 판매자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픈마켓 선정산 서비스란?

 

오픈마켓에 묶여있는 정산 받을 금액을 먼저 정산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주문 발생 다음 날 정산이 됩니다.


 

 비타페이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 빠른 자금회전 : 기존 정산추가 해결로 원활한 정산대금확보가 가능합니다.

- 가격 경쟁력 상승 : 현금 유동성 확보로 인하여 시장 경쟁력이 강화됩니다.

- 신용등급과 무관 : 대출과 무관한 서비스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정산일을 아직도 기다리시는 사업자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셀러 선정산 서비스로 익일 정산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11번가와 KT캐피탈 사와 제휴로 이루어지는 서비스입니다.

 


사업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인 비타페이는 쇼핑몰에서 상품발송만 하시면 익일 정산이 되는 신개념 정산 서비스로 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경영지원을 기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셀러 선정산 서비스에 참여하신 많은 셀러분들은 전 보다 평균적으로 약 54.5% 매출 증가 효과가 있어 매출증가에 대해 도움을 받고 계십니다. 위의 표에서 보시다 싶이 매출상승률이 시간이 지날 수록 달라질 것이라는 기대를 합니다.

 


한 분야에만 제한 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업종에 대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흔히 많이 가는 생활잡화, 여성의류, 디지털 주변기기를 보시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농수축산물도 높이 올라가는 매출을 보실 수 있어 전 보다 희망이 있는 매출을 원하신다면 참고하시기에 좋은 자료들입니다.

 


실제로 성공사례들이 다양합니다. 그 중에 11번가 셀러분들의 3가지 업종에서 보면 공통적으로 빠른 자금회전으로 사입이나 매입이 전 보다 빨라졌다는 점과 셀러 선정산 서비스를 이용해서 자금 걱정을 덜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이 처럼 사업자분들에게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비타페이 선정산 서비스의 이용료는 56,000원이라는 가격입니다. 서비스를 이용을 하는 방법은 오픈마켓에서 3개월 이상 판매자, 반품률 10% 이하 오픈마켓 판매자, 국세체납 및 신용상 문제 없는 오픈마켓 판매자 분들이 해당하십니다.


디에스솔루션즈가 SC제일은행과 업무협약을 맺어 전자방식구매자금 및 펌뱅킹 서비스를 제공을 받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비타페이 서비스의 사용률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을 합니다.


전 보다 빠른 정산을 받기를 원하신다면 비타페이 서비스를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