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물 낚시대 세트 - 호수, 강에서 필요한 민물 낚시대 도구 및 세트

핫딜|2016. 10. 23. 06:00

불고기를 잡으러 바다나 강에서 낚시가 취미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대형 월척을 낚기를 정말로 기대를 하면서 입질을 기다리는데, 무엇보다도 민물에 사용하기에 적절한 낚시대를 사용을 한다면 전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종류도 여러가지 이지만 고장이 나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면 물고기를 잡는데 있어서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민물 낚시대 세트를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낚시를 하러가시는 분들께 참고하실 만한 정보입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민물에 살고 있는 물고기를 잡기에 좋은 풀세트입니다. FTV에서 다년간 노하우를 근거로 민물/바다 겸용 원투낚시세트를 출시하였기에 안에 구성한 제품을 보면 다용도 릴 낚시대 3종, 태클박스, 전용가위, 카드채비 3종, 유동식묶음추, 스피닝릴 3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입문용 루어낚시대는 처음 낚시를 접해보시는 분께 추천해드릴 만한 풀세트입니다. 기본적인 세트인 릴(낚시줄), 낚시대, 낚시바늘세트, 루어웜세트, 낚시바늘, 쪽가위, 방울, 핀도래, 봉돌, 찌, 2단태클박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낚시대는 5단으로 되어 있어 물고기가 입질 시에 정확한 액션이 가능합니다.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간편하게 즐기고 싶을 때 좋습니다.

 



[아스펜 낚시대/릴 세트 구매하기]


민물, 바다, 선상, 갯바위 등 어느 곳에서나 초보 부터 숙련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년동안 낚시 전문채널인 FTV.FSTV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온 가족이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낚시대는 튼튼한 재질로 되어 있어 물고기를 충분히 잡으실 수 있습니다.

 





낚시를 하러 갈 때 간단한 세트로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낚시세트는 바다가방 STB-102, 싸파 원투대 400, 500 사이즈 1대씩 총 2대, 5볼릴 SG-4000, 묶음추 4개, 쌍방울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만능낚시대 이므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장시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다에서도 사용을 하실 수 있어 바다 가신다면 꼭 챙기시기 좋은 세트입니다.


4가지 종류의 민물 낚시대 세트를 소개를 하였는데 낚시대를 선택하는데 있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초보자인 경우에는 입문용을 추천을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민물 낚시대 세트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시면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꿈 꾸시던 월척을 낚으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