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G마켓) 달맞이꽃씨유(정우당) 구매 후기

핫딜|2016. 10. 22. 06:00

얼마 전에 달맞이꽃씨유를 알게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아침, 점심, 저녁으로 총 3번 씩 숫가락에 얼마 정도의 양을 꾸준히 섭취를 하기 위해서 이기도 하고, TV 프로그램 중에 건강에 관련된 프로그램에서 달맞이꽃의 중요성에 대해 알게 되어 먹게 되었습니다.



 

 달맞이꽃씨유(정우당)



달맞이꽃씨유는 유리로 되어 있어 뽁뽁이로 감아져서 택배로 왔습니다. 그 위에는 달맞이꽃의 효능과 섭취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 외에도 알약, 얼굴에 바를 수 있는 오일도 있습니다.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달맞이꽃씨란??


달맞이꽃 씨앗 기름에는 인체에서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없는 지방산인 리놀레산, 아라키돈산 같은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100% 중에 리놀렌산 67.5%, 감마-리놀렌산 7.5% 그 밖에는 지방산이 25%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감마리놀렌산은 자연계에서는 모유, 달맞이꽃 씨앗기름만 들어있다고 합니다. 맛은 달고 성질은 따뜻합니다.


 

 달맞이꽃씨유 섭취 방법


 


1. 성인기준으로 1g씩 아침, 점심, 저녁 총 3번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숟가락의 크기에 따라 100원 짜리 동전 만큼이 1g입니다.

2. 공복이나 식사 30분 전에 아침, 점심, 저녁 총 3번 정도에 한 숟가락씩 드시면 좋습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조금 많이 드셔도 좋습니다. (섭취 후에는 30분 까지는 물 또는 음료수를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음식 등에 참기름 대용으로 사용을 하시면 좋습니다.



달맞이꽃씨유를 조심스럽게 꺼내어 보았습니다. 몇 겹의 뽁뽁이로 둘러 쌓여 있고, 안전하게 택배가 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칫하는 깨져서 박스 밖으로 세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커터 칼로 뽁뽁이의 붙여진 테이프 부분을 약간 자르고 풀어보았습니다. 유리병 안에 들어있어 아침, 점심, 저녁 이렇게 3번 씩 섭취를 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과 참기름 역할을 함으로써 웰빙을 떠올릴 수가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