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생활을 돕는 생활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핫딜|2016. 10. 19. 01:09

일상 생활 중에 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이 하는 것이 음악을 듣는거에요. ㅜ길을 걷다가, 지하철에서, 심지어 등하교 길에서도 음악을 듣는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음악듣기가 취미일 수도 있고, 영어듣기도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만 잇으면 언제 어디서나 블루투스로 연동을 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기에 심지어 잠자기 전에 무드등으로 분위기를 뛰울 수 있네요. 스마트한 생활을 돕는 생활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몇 가지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어두운 방 안에 무드등을 켜면 감성을 자극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네요. 무한가지 색상을 사용자가 마음대로 설정도 가능합니다. 라디오, 알람시계 기능까지 있어 애니블루 스마트 LED 큐브로 미리 알람을 맞추어 두면 아침 일찍 일어날 수 있을거 같아요.




테이블 또는 침실 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로 각종 오디오 컨텐츠를 실감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 생활을 더욱 스마트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거 같네요. CD로 음악감상과 리모콘으로 제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일반 스마트 조명과 달리 1600만 가지의 컬러를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앱을 통해 손쉽게 이용이 가능해 파티에서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매력적인 분위기 연출 뿐만 아니라 캠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연인끼리 있을 때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용으로 딱이네요!~




샤워를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신개념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물이 들어가는 걱정 없이 방수기능이 있습니다. 샤워 중에 전화가 오면 통화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중 고정장치로 떨어질 염려는 없습니다.

 



작고 아기자기 한 모습인 스피커는 휴대성이 좋아 들고 다니기 간편합니다. 예상 치 못한 외부 충격이나 일시적인 빗물의 노출에 대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도 기후환경의 조건에 관계없이 무난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생활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제품도 있으실 거에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양한 목록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