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가차이니즈에서 초보자들도 배울 수 있는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추천

핫딜|2016. 10. 27. 23:02

세계 시장에서 중국이 성장률이 증가하면서 중국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중국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행 중에 중국 현지에서 간단하게 의사소통을 할 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시거나 중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으신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명가차이니즈에서 초보자들도 배울 수 있는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께요.


   전화중국어란?





- 100% 수강생 맞춤식 교육 : 기초부터 탄탄히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철저한 맞춤식 수업 및 실시간의 대화 방식의 수업으로 최소의 시간을 들여 최대의 효과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완벽한 회화 학습환경 : 많은 사람들은 학원이라는 곳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만약에 학원에서 중국어로 대화를 얼마나 나눌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 번 해보셨나요? 실전을 통해 배울 때 가장 빠른 실력향상을 가능케 합니다.

- 불필요한 비용 및 시간 절감 : 기본적으로 학원을 다니게 되면 차비에 커피를 한 잔 해야 하고, 불필요한 지출이 있어요. 이런 고민을 하실 필요 없이 자투리 시간을 전 보다 나은 자신을 만드는데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 양성 과정 



정규회화, 비즈니스, 시험대비 반으로 나누어 지는데, 이 중에 꾸준히 중국어를 지속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정규회화도 좋은 반이 될 수 있습니다.


정규회화 : 정규회화, 프리토킹, 온라인 교재, 주니어회화, 기타

비즈니스 : 비즈니스, 판매중국어, 의료중국어, 관광중국어, 비즈니스 온라인 교재

시험대비 : HSK, BCT, OPIc, TSC, YCT, 기타

 



   교재 레벨 정리




각 반 별로 정해진 레벨이 차례대로 나열이 되어 있습니다. 언어를 전혀 모르시는 분이거나 처음 시작을 하시는 분이라면 왕초보 부터 배우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무엇 보다도 언어 실력을 향상 시키는데 있어 기본이 중요합니다.


 

 일반학원 VS 온라인 학원










명가차이니즈에서 회화교육은 1 : 1로 진행이 되기에 눈높이에 맞춘 교육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이신 분이라면 잦은 회식과 출장으로 이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효율이 높은 과외식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수한 강사님과 1 : 1 수업이 가능하기에 전 보다 나은 중국어 실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서비스



- 정확한 레벨테스트 : 과학적이며 정확한 고품격 레벨테스트

- 전 강의 녹취 제공 : 자신의 회화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을 하고, 예습 및 복습을 할 수 있는 전 강의 무료 녹취 제공

- 꼼꼼한 피드백 : 주요내용 문장교정, 발음교정, 주요어법 등 꼼꼼한 일인 피드백 제공, 마이페이지,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어느 곳에서든 쉽게 복습이 가능

- 첨삭지도 : 강사님이 직접 첨삭지도까지 무료로 제공

- 월 학습평가 / 레벨업평가 : 회화의 유창함, 발음, 표현능력, 어휘 사용 능력, 학습 태도 총 6개 분야로 나누어 매 달 학습능력 평가

- HSK 방식의 TEST 제공 : 가식적이고 객관적으로 실력 향상을 체크할 수 있는 iBT 방식의 테스트 매 달 1회 제공

- 학습매니저의 전문적 컬리큘럼 설계 및 관리 : 담당강사 외에 담당학습매니저를 통한 지속적인 커리큘럼 설계와 관리

 

   명가만의 장점



2004년도에 설립이 된 명가차이니즈는 업계 최초의 전화중국어 업체로 꾸준하게 동종업계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내에 최대 교육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30여개의 업체의 기업 교육을 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많은 강사진,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어 매일 명가차이니즈에서 중국어 수업을 받고 계십니다.

 

   이 달의 이벤트



이 번 달인 10월에 수강 신청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10% 포인트, 10% 즉시할인, 실물교재, 무료수강이라는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명가차이니즈의 중국어에 댛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다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