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포드 직구(해외직구) - 애쉬포드 할인코드로 해외 브랜드 시계 저렴하게 구입하기

핫딜|2016. 10. 27. 23:38

해외직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옷, 생활용품 등을 구입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 외에도 패션의 꽃이라 불리울 수 있는 해외 브랜드의 유명한 시계들도 많이 있습니다. 애쉬포드에서는 해외 브랜드 시계를 판매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브랜드 시계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애쉬포드 할인코드로 해외 브랜드 시계 저렴하게 구입을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애쉬포드의 저렴한 해외 브랜드 시계




주 마다 할인된 가격, 브랜드 별로 새롭게 입고된 할인이 되는 신상품도 있습니다. 해외직구에서 구매를 할 때 공통적으로 할인코드를 입력을 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애쉬포드 할인코드 : BESTOUTDOOR



브랜드 별로 시계 목록을 보면 기존에 가격에서 보다 할인된 가격이 보이실 거에요. 시계의 장점을 꼽자면 착용감과 패션아이템입니다. 특히나 시계는 오래가는 것이 좋습니다. 즉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시계가 좋습니다.




인기 브랜드 특가전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BAUME & MERCIER, BULGARI, CERTINA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시계의 장인의 나라 스위스, 이탈리아 브랜드가 제일 끌리네요.

 


시계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더라도 용어 사전을 통해 학습을 하실 수 있으며 구매후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해외 브랜드 시계를 구입을 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해외 브랜드 시계를 직구를 하고 싶으신 분이나 애쉬포드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만의 시계 꼭 찾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