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마트 - 아이시안 CJ전립소 할인기획전

핫딜|2015. 11. 29. 21:17

올 해의 마지막 달인 12월 달이 다가오네요. CJ온마트에서는 전립선 건강 관련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


남자라면 전립선 건강에 매우 중요하고, 미래에 있어서 소중한 자산이 될 수가 있어요~! 할인전에 두 가지 제품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해요~



   아이시안 CJ 전립소!



전립소 쏘팔메토아이시안 루테인 두 가지 제품인데 공통점은 건강이에요~ 웰빙시대에요~



3분에 1개씩 팔리고 있을 만큼 현재 많은 분들이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나이가 들 수록 전립선에 대해 점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자신이 그런지 조차 모른채 살고 있는 경우에 뒤 늦게 발견되어 후회하기도 하네요.



남성분들이라면 부족하기 쉬운 굴에 풍부한 아연이 있어서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1캡슐을 꾸준히 복용을 해야 하고, 휴대도 또한 간편합니다.



남자분들의 고민걱정 거리인 소변이 잘 나오지 않는 것, 화장실에 자꾸 가고 싶은 것, 밤에 잠을 자다가 깨어나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혹여 꿈을 꾸고 잠시 깨어나서 가는 것이 보통이에요




40대에 미리 미리 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니 그 보다 젊을 때 관리를 할 수록 발병률이 낮아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전립소 쏘팔메트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 한 가지 할인제품이 더 있습니다. 아이시안 루테인이라고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약입니다.


 

 아이시안 루테인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나이가 들 수록 왜 눈이 침침해 질까요??

나이 들 수록 사물이 침침해지거나 흐릿하게 보이는 원인 중 하나는 20대 이후 눈의 구성 성분인 루테인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아이시안 루테인은??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주어 침침하고 흐릿한 눈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향산화 작용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가 함유된 눈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특장점


중년 이후로 노화로 침침하고 희미한 눈

눈이 맑아지면 세상이 맑아집니다.


루테인은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줍니다.

선글라스 처럼 빛에 의해 준이 노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황반색소밀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루테인이란?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 주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 부터 인정받았습니다.


비타민E


비타민E는 향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황반이란?


망막의 중심부로 우리 눈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부분입니다. 루테인과 제아크산틴이라는 카로티노이드 색소로 구성되어 있어 이 부분을 황반색소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식품으로 섭취가 안되는지 여부가 궁금하실 텐데, 시금치, 케일 등을 통해서 루테인 섭취가 가능하지만 하루 권장섭취량(20mg)에는 1/10 - 1/40 밖에 미치지 못합니다. 매일 야채로 꾸준히 섭취를 하기 힘듭니다.


소중한 눈을 보호하기 위한 수칙


- 자외선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세요

- 시금치, 브로콜리 등의 녹황색 야채를 자주 드세요

- 먼 산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세요

- 당근, 케일 등의 녹황색 야채를 자주 드세요



내게 맞는 아이시안 루테인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아이시안 루테인과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입니다. 중년 분이시면 아이시안 루테인을 추천을 해드립니다. 학생이나 청년 또는 직장인일 경우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를 추천을 드려요~! 올 해 가기 전에 CJ온마트를 통해서 다양한 할인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