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츠 - 풀릴 염려 없는 키즈 운동화 및 패셔너블한 이어스킨즈

핫딜|2015. 9. 4. 22:49

평소에 신발끈 매기가 정말 쉽지가 않을 텐데 잘 맬려고 하면 풀리고 또 풀리는 게 반복되는데 신발 안으로 구겨 넣기 일쑤입니다. 허나 편하게 신발을 벗고 하고 싶은데 마땅히 찾을 만한 신발이 없었습니다.



이제는 그런 걱정을 더 할 필요 없이 쥬비츠에서 출시한 키즈 운동화는 매듭이 없이 신발을 쉽게 신고 벗고 할 수 있습니다.


   풀릴 염려 없는 키즈 운동화



쥬비츠의 키즈 운동화가 탄생을 하게 된 계기는 "세 아이들을 위해 만들게 되었어요.."라는 일화가 있을 만큼 신발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이 되었습니다. 일반 사람들 조차 사소한 것을 생각을 잘 못하는데, 사소함이 결국 쥬비츠를 탄생을 시켰네요.




자석으로 매듭을 따로 묶지 않아도 풀리지 않도록 단단히 잡아주기 때문에 성인이나 아이들이 신기에 편리합니다. 


키즈 운동화의 중요성~!


- 신발 끈이 3개까지 열리게 되면서 발을 넣는 구명이 아주 커져 신발을 신기 위해 발을 비틀거나 신발끈을 헐겁게 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 쥬비츠 자석을 간단하게 붙여주면 신발신기 끝입니다. 더 이상 풀어진 끈을 맬 필요가 없습니다.

- 발을 비틀거나 신발끈을 풀지 않고도 발을 앞으로 살짝 밀어주면 자석이 쉽게 풀립니다.

- 신발 끈 리본을 길게 늘어뜨리지 않아 깔끔합니다.




쥬비츠 신발 종류가 6가지가 있지만 보통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것 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쥬비츠 키즈운동화 구경가기 ☞ [바로가기]



   패셔너블한 이어스킨즈



두 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제품은 애플이어팟에 장착을 하는 이어스킨즈를 소개하겠습니다.


EarSkinz는 애플 EarPods에 씌우는 스킨 제품입니다. 색상도 여러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단지 씌우기만 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해 걸으면서도 지장이 없을 만큼 인기가 있습니다.



이어스킨즈가 자랑하는 장점~!


- 사용하시는 이어팟에 이어스킨즈를 장착하여 증폭된 음향과 풍부한 저음부의 음악을 손쉽게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기본 이어팟에서 느껴보지 못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 이어스킨즈는 다양한 활동 중에 이어팟이 귀에서 이탈되지 않도록 유지시켜 줍니다.



이어스킨즈의 색상이 무려 1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예쁜 색도 있고 정열적인 색상이 있는데 음악을 들으시는 취향의 색으로 선택을 하시면 기분 좋을 거 같아요~! 매일 일상 속에서 나 만의 하루를 만들고 싶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쥬비츠 이어스킨즈 구경가기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