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용 체크카드 - 맥스카드

핫딜|2015. 8. 29. 08:00

요즘 현명하게 소비를 하고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적립을 할지 고민읋 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은행마다 체크카드가 천차만별 달라서 알아보던 도 중에 맥스카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일반 체크카드와 달리 선불용이고, 신한은행에서 현재 제공되고 있는 한 종류입니다. 선불용 체크카드인 맥스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맥스카드란?



맥스카드는 사용 전에 한 번 더 생각을 하고 충전을 하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과소비를 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흔히 지름신을 한 달에 자주 하신다면 한 번 고려해 볼 만한 카드입니다. 


1) 연회비/가입비 평생무료입니다.

2)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3) 자녀들의 용돈카드, 부모님들의 효카드입니다.

4) 사용만큼 돌려받는 캐쉬백 기능이 있습니다.

5) 계획적인 소비와 절제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식 체크카드란?


쓸 만큼의 현금을 카드에 따라 미리 충전(입금)을 해두고,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결제)하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기프트 카드나 공중전화카드 처럼 1회용 카드가 아니며, 재충전을 통해 평생 사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맥스카드가 신용카드 보다 좋은 점? 


1) 신용카드와 비교할 수가 없는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연회비/가입비 평생 무료입니다.

3) 연체 걱정 없이 알뜰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4) 인터넷 결제, 소득공제 등 신용카드에서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는 모두 제공합니다.


 

 맥스카드가 체크카드 보다 좋은 점


1)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체크카드 역시 따라올 수가 없는 캐쉬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2) 연회비/가입비 평생 무료입니다.

3) 프리충전을 통해 원하는 은행을 통해 입금이 가능합니다.

4) 인터넷 결제, 소득공제 등 체크카드에서 제공하는 기본서비스는 모두 제공을 합니다.


※ 프리충전이란?


회원님의 주 거래 은행과 동일한 은행의 가상계좌를 부여 받은 후에 금액을 이체하여 간편하고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는 맥스카드 만의 충전 서비스입니다.


   맥스카드 다양한 결제에 대한 궁금증



자녀들이 있는 부모님이시면 학원비, 현금 맡기기에 걱정이 많으실 텐데 맥스카드로 안전하게 학원비를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학원비 외에도 다양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쇼핑결제, 보험ㆍ통신사 결제, 외식 결제 등 하실 수 있습니다.



맥스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과소비 대신에 지혜롭고 현명하게 소비를 하는 것이 경제생활의 미덕입니다. 여러분에게 맞는 체크카드를 선택을 하셔서 꾸준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현명한 소비는 습관이 되어 씀씀이를 줄여줍니다.


맥스카드 알아보러 가기 ☞ http://www.maxxcard.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