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의 오래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터카

핫딜|2016. 6. 28. 19:46

운전을 하고 싶은데 구입을 할려니 가격이 만만치 않을 꺼에요. 자동차를 멋지게 운전을 해보는 것이 남자들의 로망이에요. AJ렌터카의 장기렌터카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AJ렌터카의 장기렌터카



AJ렌터카는 전국 180여개 영업망과 55,000여대의 최신 차량 보유 등의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네트워크이자 최초 선진형 전문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차 장기렌트 Zero프로그램이 있어 관리 부담, 추가 비용, 사고 부담, 연료비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운전을 할 때 연료비가 만만치 않아요. 제일 많이 드는 부분이에요. 

 




경제성과 편의성 모두 갖추었기에 초기비용, 보험료, 자동차세가 0원으로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도 가능합니다. 멋진 차를 몰아보는 것이 꿈이시라면 AJ렌터카에서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현명한 선택입니다. 후기의 공통점으로 차량유지관리서비스가 있습니다. 유지에 대해 부담을 덜 수 있는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기존에 자동차를 판매를 하고 싶으신 분들도 AJ렌터카에서 판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평가 시스템으로 현장에서 즉시 매입가를 제시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기렌터카 계약기간은 3, 4년 계약만 가능합니다.(단기는 제외). 운전자 자격은 만 21세 이상, 운전경력 1년 이상입니다. AJ렌터카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선택 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