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에좋은것! 변비회복에 대한 선택은 나온데이

핫딜|2016. 6. 23. 00:02

매일 아침에 쾌변을 하는 것이 소원이신 분이 있을거에요. 배가 더부룩하고, 안에 장에는 차있고 화장실에 가도 마찬가지일텐데 변비에 좋은 것인 나온데이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변비회복에 좋은 나온데이



나온데이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제품으로 하루 두 포를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한 박스 당 10개 정도 들어 있어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변비약 제품을 알아보지만 변비탈출에 실패를 하시는 분도 있을 거에요. 이 번 기회에 나온데이를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나온데이에 포함된 중요한 성분 중에 하나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기능성 인정 원료입니다. 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로 씨앗을 차전자라고 하며 씨앗의 껍질을 차전자피라고 합니다. 차전자피 내 식이섬유는 자신의 무게에 40배나 되는 수분을 흡수해 체내에서 부드러운 젤리 형태로 변한뒤에 배변활동을 통해 체외로 배출이 됩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수분이 만나면 수분을 흡수를 하여 40배 팽창합니다. 젤리형태로 변하여 이 때 드시면 됩니다.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몬향으로 거부감이 들지 않아 레몬향 젤리를 먹는 느낌입니다. 하루에 2포를 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드실 때는 반드시 저어서 드셔야 됩니다. 나온데이 한 포를 뜯어 곧 바로 입에 넣고 물과 함께 섭취를 하면 젤리가 입 안에 붙어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설명대로 1 ~ 2회 저은 뒤에 즉시 섭취를 하여야 합니다.

 


화장실에 자주 가시는 분, 책상에 앉아 있어 활동량이 적은 분,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는 분,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 변을 시원하게 보고 싶으신 분, 장기적으로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싶으신 분, 배변불량으로 아랫배가 묵직한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성공적인 변비탈출 이루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나온데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