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지킴이! 금융피해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신용지키미

핫딜|2016. 6. 25. 21:03

개인정보, 사생활, 개인 프라이버시 등을 보호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지속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 중에 은행에서 거래 시에 중요시 하는 것은 신용입니다. 신용이 좋아야 소중한 순간에 쓰입니다. 신용지키미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금융피해를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신용지키미



내 신용을 지켜야 하는 이유는 현대 금융사회에서 신용은 본인의 신뢰도를 나타납니다. 만약 나빠진다면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입니다. 은행에서 일정한 금액을 대출을 받으면 이에 대한 꾸준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소홀히 관리를 할 경우 손해가 후에 나에게 화살 처럼 돌아오게 됩니다.

 


신용에도 등급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신용관리는 사소해 보이는 내용을 알고 신경 쓰는 것 부터 시작합니다. 안정된 소비를 위해 가계부를 쓰듯이 본인의 신용도 꾸준히 관리해 나간다면 높은 신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신용지키미는 나의 신용을 한 눈에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즉, 신용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정리해 보여드립니다. 나의 신용 상태를 예측하고 진단을 하는 시뮬레이션 기능도 제공합니다. 내 명의로 신용조회가 발생했을 때, 대출이 되거나 신용카드가 발급된 경우 지체 없이 SMS와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보이스 피싱, 사기대출, 명의도용 등 자신의 명의로 금융사기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대응책을 마련해 드리고 있습니다.




내국내 최대의 신용정보회가인 NICE가 제공을 합니다. 각종 기업과 개인고객으로 부터 높은 신뢰도와 안정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나의 정보는 스스로 확인을 할 수 있어야 되는 점이 중요합니다.

 


신용지키미를 활용하는 방법은.은행에서 대출을 받으신 분, 금융사기 피해를 미리 예방하고 싶으신 분, 복잡한 신용저옵, 손쉬운 관리를 원하시는 분, 깜빡깜빡 잦은 연체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신용지키미는 연간 20,000원의 서비스입니다. 치킨 한 마리 정도의 가격이지만 인생에 있어 가장 소중한 정보를 보호 하고 싶으시면 신용지키미를 추천을 드립니다. 아래의 링크에는 신용지키미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링크 ☞ [금융피해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신용지키미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