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하고 OK캐쉬백 및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받기

핫딜|2016. 3. 20. 20:00

많은 사람들의 로망은 해외여행이에요. 저도 해외여행을 얼마 전에 다녀왔지만 호텔이나 호스텔 같은 곳에 저렴하게 미리 예약을 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소개를 해드릴께요.



익스피디아라는 호텔 뿐만 아니라 항공까지 예약을 할 수 있어서 항공을 알아보시려는 분들께도 좋은 정보가 될거에요. 호텔 예약 시에 적립을 받을 수가 있는데 OK캐쉬백 또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등이 가능해요. 회원가입은 필수에요.


   OK캐쉬백 적립받는 방법



호텔 예약하고 OK캐쉬백 받기 ☞ http://www.expedia.co.kr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게 되면 익스피디아에서 제공하는 OK캐쉬백 적립되는 홈페이지로 나타나게 됩니다. 호텔 예약 결제 시에 OK캐쉬백 7% 적립이 되고 50만원 호텔 예약하면 3만 5천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받는 방법



호텔 예약하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받기 ☞ http://www.expedia.co.kr


위의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호텔 예약 시에 결제금액 1,000원 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3마일 적립이 됩니다.



   호텔 예약하는 방법



해외여행 시에 호텔을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로 먼저 들어갑니다. 호텔에 여행지에서 해당하는 도시명, 체크인 날짜, 체크아웃 날짜, 객실, 성인(만 18+), 아동(만 0-17)을 선택하고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로딩화면이 나타나게 되면서 해당 지역의 호텔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정렬기준으로 거리, 가격, 고객 평점, 호텔 이름, 호텔등급으로 할 수 있는데 거리, 가격 별로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특히나 기차역과 가까울 수록 좋아요. 떠나기도 편리하니까요.



목록에서 원하는 호텔을 클릭을 합니다. 오른쪽에 가격표가 있고, 호텔 평, 위치, 사진도 있어서 신뢰를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마다 다르지만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곳이 좋아요. 호텔 마다 다르지만 조식을 돈을 내고 먹어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 잘 알아보시고 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에요.


 

 익스피이다 자체 할인 정보



이메일 회원 등록을 한다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가 있어요. 자신의 이메일을 등록을 하는 것 잊지마시구요! 혜택 꼭 챙기셔야 되요^^!!



혜택으로는 매월 이메일 회원 한정 쿠폰 발송, 이메일 회원 한정 특가, 익스피디아 추천 최신 정보 제을 누리실 수가 있어요. 이 번에 꼭 호텔 예약하고 할인 혜택과 적립을 받으시길 바래요^^!!


호텔 예약 시 할인 받기 ☞ http://www.expedi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