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에서 쉽고 빠른 도메인 등록 및 도메인 구입하기

핫딜|2016. 3. 14. 08:08

홈페이지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자신 만의 주소 즉, 도메인을 가지고 싶을 때가 많아요. 특히나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자신 만의 도메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더 쉽게 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제가 생각을 해보아도 도메인을 구입을 하기에는 어려울 거라고 생각을 했지만 가비아라는 홈페이지를 알게 되면서 도메인을 쉽게 구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비아에서 도메인 등록 및 구입하기




   가비아란?


자신 만의 주소 즉, 도메인 등록 점유율이 타 사에 비해 높은 편이고,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서 인증한 신규 등록 건수 1위 업체입니다. 업계 최다의 다양한 도메인을 보유를 하고 있어 도메인 선택 시에 커다란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도메인 업체 중에서 유일한 코스닥 상장 기업이고, 기업 도메인 전문적으로 관리를 하는 곳입니다. 홈페이지 뿐 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24시간 고객지원을 제공하고, 다양한 무료 부가서비스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는 행운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도메인 등록 및 구입하기


가비아를 이용을 해 도메인을 구입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가비아 홈페이지로 가기 ☞ http://www.gabia.com


가비아 홈페이지 URL을 클릭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는 게 좋아요.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비아 홈페이지에 상단 메뉴 - 도메인 - 도메인 검색을 클릭 합니다.



원하는 도메인을 넣고 검색을 합니다. 블로그의 성격이나 카페 및 홈페이지 성격에 맞게 단어를 조합을 하셔서 하여도 좋아요. 입력을 하셨다면 검색을 클릭합니다.


저는 happyluck를 입력을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단어 및 조합해서 입력을 하면 좋아요



검색한 도메인과 상세한 가격까지 나타나게 되는데 여러분이 원하시는 걸로 구입을 하셔도 되요. 도메인 구입을 하는 만큼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이용을 하실 수 있어요.



도메인의 종류입니다. 무려 12종류의 도메인이 있어서 원하는 단어 만 제대로 조합을 해서 만든다면 많은 인기가 있을거에요~!



 

 비아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가비아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는 5가지이고,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서비스가 포워딩 서비스에요. 포워딩은 기존의 주소를 짧게 줄여주는 서비스이고, 주로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단문메세지를 보낼 때 굉장히 효율적이고, 메신저에서도 짧은 주소를 알려줄 때 유용합니다. 가비아에서 도메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나 만의 도메인을 꼭 만들어보시길 바래요^^!


도메인 쉽게 등록하러 가기 ☞ http://www.gabi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