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다년 맴버쉽 구매시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핫딜|2016. 3. 16. 08:48

평소에 관심 분야로 설계나 가구, 3D관련 디자인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한 직업으로 상당한 실력을 겸비 하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 그 중에 제일 많이 사용을 하는 툴이 오토캐드라는 툴이에요.



저도 예전에 고등학교 때 캐드를 배운 적이 기억이 납니다. 오토데스크에서 현재 프로모션 중이에요. 다년 맴버쉽 구매시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인데 알아보도록 해요~!


   오토데스트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2016년 4월 22일까지 프로모션 기간인데, AutoCAD, 3D MAX, Building Design Suite, Factory Design Suite, Flow Design, FormIt 360, Recap 360등이 있어요. 



1년 가격도 어마어마 할 텐데, 예를 들어서 오토캐드 한 달 서비스를 400,000원 이라고 가정을 한다면 3년이면 어마어마한 금액이에요. 허나 1년 가격이면 충분히 이용을 해볼 만한 가격입니다.



더군다나 AutoCAD는 꾸준히 사용을 해오고 있는 툴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많은 캐드 툴 중에서 선택을 하라고 하면 당연히 AutoCAD를 선택을 할 것이에요^^




맴버쉽 기간도 1년, 2년, 3년, 5년 정도 선택을 할 수가 있고, 다년 맴버쉽 계약 시 최대 10%할인, 자격 조건이 되는 영구 라이센스를 이용을 하면 1년 가격으로 3년 맴버쉽에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맴버쉽에 가입을 하면 컴퓨터에 설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술지원, 클라우드 서비스, 유연한 라이선스, 원격 접속, 고급 지원 서비스 등 제공을 합니다. 여기에서 제일 눈에 가는 서비스는 클라우드 서비스인데, 웹하드라고 보시면 될거에요. 무려 25G면 많은 용량입니다.


오토데스크 맴버쉽 프로모션 알아보기 ☞ http://store.autodesk.co.kr


오토데스크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