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스승의날에 플라워365에서 예쁜 꽃 선물하기

핫딜|2016. 5. 5. 06:00

 5월 가정의 달이네요. 첫 주 부터 황금연휴를 만끽을 할 수 있는데,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어버이날, 스승의날도 곧 다가오네요. 감사의 마음으로 꽃을 선물을 해드리는 것도 받으시는 분도 행복하실거에요. 



꽃 선물이 제일 기억에 오래남기도 하고, 꽃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없을 만큼 누구나 받고 싶어하는 선물입니다. 꽃선물 인지도 있는 사이트인 플라워365샵에서 "전국 당일 3시간 배송"이 가능한 곳이에요.


어버이날&스승의날 꽃선물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어버이날&스승의날 꽃선물!



 어버이날&스승의날에 받고 싶은 선물은 많지만 꽃을 받으시길 원하실거에요. 플라워365에서는 코사지 2개 무료제공, 회원이시면 5%할인, 기획상품 구매시에 5%할인을 하고 있어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게다가 꽃 종류도 다양하고 혜택을 이용 잘하더라도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가 있어요. 




  공통적인 꽃은 장미꽃이에요. 분홍색, 빨간색, 노란색 등의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 중에 받는 꽃선물은 세상에서 하나 뿐이에요. 사무실, 집,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을 만큼 예뻐요.




  10%할인 된 가격과 마음에 드시는 디자인들이 많아요. 이 중에서 추천을 드리자면 높고높은 은혜, 부모님 전상서를 추천을 드려요. 보기 좋은 떡이 오래 기억에 남는 만큼 예뻐요.



 플라워365 회원 혜택이 아래와 같이 3가지가 있어요.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 플라워 365 회원혜택 ★


- 회원가입포인트 5000P 지급

- 상품구매 시 5% 할인 또는 10% 적립

- 후기작성 시 3000P 추가


예쁜 꽃, 기억에 정말 오래 남으시길 바래요~! 더 많은 종류의 꽃을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