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해결 방법은 하루 두포 간편하게 나온데이 섭취로 해결하자!

핫딜|2016. 5. 4. 22:43

 배가 더부룩하고, 화장실에 볼일 보러 가도 변비 문제로 고민이실거에요. 변비를 겪어본 저로서는 장이 더부룩할 때가 많았어요. 그럴 때 마다 물을 전 보다 조금 더 섭취를 했어요. 요즘에 약도 새롭게 만들어지고, 사람 마다 다르지만 그에 맞는 변비약도 다양한 종류가 많아요. 이 중에 이제는 간편하고 우아하게 하루 두포로 만족할 수 있는 나온데이를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릴께요.



   변비 해결 방법은 나온데이 섭취하기



나온데이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평소 배변으로 인해 고생을 하신다면 나온데이를 만난 것에 큰 행운이에요.




배변의 꽃이라 불리우는 바나나를 보기가 전 처럼 힘드셨을거에요. 아침, 저녁 두 번 정도만 지속적으로 드셔도 충분해요. 나온데이는 물에 섞어서 먹기에 드시기 편리합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배변활동에 원활히 도움을 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인정 원료에요. 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로 씨앗을 차전차라고 하며, 씨앗의 껍질을 차전자피라고 합니다. 차전자피 내에 식이섬유는 자신의 무게에 40배나 되는 수분을 흡수를 해 체내에서 부드러운 젤리 형태로 변한 뒤에 배변활동을 통해 체외로 배출됩니다.




차전차피 식이섬유 →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수분이 만난다 → 수분을 흡수하여 40배 팽창 → 젤리형태로 변한 뒤, 부드러운 장 운동과 함께 나온데이~!! 정말 획기적이에요~



나온데이는 레몬향을 더해 섭취를 하는데 있어 불편함이 없어요. 드시는 방법은 나온데이 한 포를 뜯어 냉수에 나온데이를 넣으세요. 물에 넣은 나온데이를 1 ~ 2회 저은 뒤에 즉시 드시기 바랍니다.



나온데이를 이런 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

- 책상에 앉아 있어 활동량이 적은 분

-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는 분

-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

- 변을 시원하게 보고 싶으신 분



여러분께 큰 행운은 나온데이를 알았다는 거에요. 오늘 부터 변비 탈출 시작을 나온데이로 하셔도 좋아요~! 매일 매일 레몬향을 느끼실 수 있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네요~! 행복한 삶! 변비탈출로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