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재테크를 통해 보험리모델링을 받아보세요~!

핫딜|2016. 5. 6. 22:06

요즘 재테크의 열풍이 식지를 않네요.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 재테크 수단을 알아보기 마련인데, 공통적인 부분은 월급을 통한 재테크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평균적인데 비해 보험료 재테크로 줄일 수 있는 것은 줄여 효율적인 리모델링을 제대로 설계만 한다면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을거에요. 보험재테크를 통해 보험리모델링에 대해 소개할께요.



   보험재테크를 통한 보험리모델링



한국의 인구는 대략 5천만 인구라는 많은 인구가 있지만 불필요한 지출을 줄인다면 보다 여유 있는 삶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들을 위해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에서 보험료 재테크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재테크 프로세스와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구성을 해드립니다.




보험료 재테크를 꾸준히 실천을 한다면 그 동안 새어나갔던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어요. 현재 금융전문가 조차도 자산을 재테크로 늘려가는 시대에요. 무심하게 그냥 지나쳤다면 보험 리모델링을 받아보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에요.


보장은 적으면서 보험료는 높은 연금보험, 변액보험, 종신보험, 의료실비보험으로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무료 보험리모델링을 요청을 권합니다.




보험 리모델링 체크가 필요한 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험 리모델링 체크!


1. 수입에 비해 많은 비용이 보험료로 지출되는 사람(보험료 절약으로 재테크 진행)

2. 가입한 보험이 보장범위가 충분치 않은 경우(꼭 필요한 보장 보험이 없는 경우)

3. 가입한 보험의 보험 기간이 매우 짧은 경우(ex. 100세 시대에 70세까지 보장)

4. 보장이 중복되는 보험을 가입한 경우(중복보험의 경우 비례보장으로 보상금은 동일)




또한 4가지 필수사항을 체크를 하여야 하는 것은 사망보장, 의료비보장, 암보험보장, 배상책임보장을 꼼꼼히 확인을 해보아야 할 항목들입니다. 잊고 넘어가서는 안 될 필수 요소에요.



보험 리모델링의 핵심포인트 다섯가지가 있어요. 알고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핵심 5가지 보험 리모델링 포인트!


1. 보험 리모델링 뿐 만 아니라 개인의 모든 금융라이프에 대한 철저한 분석 필수

2. 리모델링을 통해 절약되는 비용으로 다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분석 필수

3. 현재 자신의 금융자산 및 금융활동에 대해 자세하게 파악하고 있는지 확인

4. 금융전문가를 통해 장기적인 자산 늘리기 플랜을 수립할 수 있는 데이터 확보

5. 허황된 부자를 꿈꾸기 보다 현실적이고 가능한 재테크 방법의 선택




많은 분들이 보험 리모델링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고 실제로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이를 통해 불필요한 지출을 줄여 전 보다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어요~! 보험재테크 및 보험리모델링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언제나 밝고 행복한 나 날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