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우리아이

핫딜|2017. 6. 4. 00:29

아이스크림 홈런


아이교육에 노력을 기울이는 초등생 자녀 엄마라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도 미래에도 그 영향으로 인해 긍정적인 아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스크림 홈런이 있습니다.



상담 신청만 해도 45,000원의 무료 학습권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준이 엄마가 직접 쓴 생생한 후기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우리아이


홈런


50만 초등 학부모 직접 경험을 하고 90% 만족을 한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 학교에서 보던 자료를 집에서 그대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13만 초등학교 선생님이 매일 사용을 하는 자료들을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서 학교 콘텐츠 100% 연계를 합니다.


□ 문제집을 사지 않고 홈런 하나면 학교 공부를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하나로 전 과목 공부가 가능합니다. 전 학년의 콘텐츠 오픈으로 복습 및 예습도 한 번에 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 가장 완벽한 새 학년 준비는 공부에 흥미를 붙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이에게 어려울 수 있는 개념들을 실제 생활 속의 사례를 통하여 설명을 하는 스토리텔링 기법을 도입을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교과서에 있는 모든 내용을 영상으로 생생하게 재현을 하여 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를 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제는 공부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 수준에 맞는 1 : 1 맞춤 학습 설계로 아이에게도 공부에 대한 자신감이 생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이 혼자 모든 것을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해 걱정이 되실텐데 홈런 선생님의 1 : 1 맞춤 학습을 통하여 기초 부터 체계적으로 완벽하게 잡을 수가 있습니다. 지금 아이스크림 홈런을 신청을 하고, 정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아이스크림 홈런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