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인터넷면세점 6월 면세점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 누리기

핫딜|2017. 6. 3. 20:15

벌써 여름이 다가오는데 휴가 계획은 하고 계시나요? 이 번 달에 그랜드면세점에서도 성공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할인쿠폰, 브랜드 쿠폰, 설화수, 프리메라 오픈 (사은품 증정), 발리시즌오프, 버버리 시계 전품목 할인 등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알뜰족이라면 쿠폰을 통해 구입을 하게 되기 마련입니다. 면세점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랜드면세점 6월 할인쿠폰 혜택



이 번 여름을 맞이하여 최대 할인, 최대 혜택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최대 적립금 190,000원, 최대 $150 / 17%할인 쿠폰 혜택이 있습니다. 최대 적립금이 정말 어마 어마하죠?



적립금의 종류도 정말로 다양합니다. 출석체크, 매주 받는 적립금, 상품평 이벤트, 그랜드 모바일 쇼핑 등이 있지만 첫 구매를 하신다면 첫구매, 신규회원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려 13,000원입니다. 해외로 여행을 갈 계획이시면 출국예정일 입력을 할 시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도 정액쿠폰 $150, 정률쿠폰 17%, 첫구매쿠폰 $30으로 나누어지고, 적립금 할인까지 받으면 2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에 따라 혜택도 있으니 적립금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네요. 쇼핑도 하고, 적립금 혜택도 받고, 그날 하루는 기분이 좋으실 거에요.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유명한 브랜드 중에 화장품에 관련된 브랜드인 설화수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회원할인, 적립금 30% 할인, 브랜드 쿠폰'을 사용을 하신다면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저렴합니다.



이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라면 윤조에센스, 자옴수, 에센셜 3종을 꼽을 수가 있네요.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사용을 하는 화장품이 될 수 있습니다. 오래된 브랜드인 만큼 여성분들의 감성을 풍부하게 만듭니다.


브랜드 쿠폰 존



그랜드면세점 쿠폰존은 알뜰한 소비를 원하시는 여성분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정률, 정액, 브랜드로 나뉘어져 꼼꼼히 알아보시고 구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쿠폰의 금액이 서로 달라 구입을 한 후에 무조건 다 사용을 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 적재 적소에 쿠폰을 사용을 하는 것도 저렴하게 구입을 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



프리메라 오픈기념 사은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2017년 5월 19일 부터 재고소진시까지입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화장품으로 남성분들이 사용을 할 만한 종류들도 있습니다.



$1 이상 구매 시에 발아에너지 스킨케어 3종, 베이비 증정 3종을 증정을 합니다.



익스피리언스 스킨케어 5종도 있으니 증정 상품을 다시 한 번 비교를 해보는 것도 좋겠죠?? 직접 사용을 해보는 것이 경험도 되고 선택을 하는데 있어 중요합니다.




발리시즌오프도 2017년 5월 13일 ~ 2017년 7월 31일 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마찬가지로 버버리 시계 전 품목도 2017년 5월 15일 ~ 재고소진시 까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여름을 대비해 그랜드면세점에서 좋은 기회를 누리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