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신용매니저 NH신용Manager 농협카드 이벤트 혜택의 기회

핫딜|2017. 5. 28. 00:01

평소에 금융 거래를 할 때 은행에 가거나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을 통해 거래를 하게 됩니다. 대출도 신용정보와 매우 관련이 깊습니다. 이 때문에 개인의 신용정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을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좋을 수록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게 폭 넓어집니다. 그 만큼 살아가면서 중요합니다. 농협의 NH신용Manager 농협카드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NH신용매니저 NH신용Manager 농협카드 이벤트 혜택의 기회



전에는 신용정보에 대해 무지했지만 이제 부터라도 필수적으로 알아간다면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신용정보는 소중합니다. 이 번 이벤트에서는 신용정보 관리를 하고 편의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통합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3,000원(기본형), 5,000원(확장형)입니다. 기본형, 확장형으로 서비스로 구분이 됩니다. (2017년 카드 VIP선정고객은 기본형 가입시에 무료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7년 5월 22일(월) ~ 6월 2일(금)까지입니다. 선착순 1만명으로 제공을 합니다. (1개월 서비스 유지 고객에 한하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쿠폰 제공 시기는 2017년 6월 ~ 7월 발송 예정입니다.



(특히나 본 서비스는 유료서비스이기에 가입 월의 익익월 분 부터 신용카드 결제대금으로 이용료가 청구가 되오니 참고를 하면 됩니다.)


NH신용 Manager 서비스란?



NH신용 Manager 서비스는 SNS등을 통해 고객님의 신용카드 부정사용과 각종 금융 사고의 위험, 명의도용과 같은 개인정보유출로부터 보호 및 사전 예방, 신용관리 등을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NH신용 Manager 기본형과 플러스



기본형은 월 800원으로 문자(SNS)알림, 신용변동 알람, 카드사고 예방 알람, 종합 신용 보고서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VIP CLUB 고객일 경우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확장형인 플러스는 월 3,900원입니다. 기본형 서비스를 포함을 하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피싱, 해킹, 금융사기 보험, ATM 위치기반 사고예방, 등급향상 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 사고가 빈번히 일어날 수 있는 부분이 피싱, 해킹, 금융사기 보험 등입니다. 평소에 늘 신중함과 이에 대한 대비를 통해 피해를 미리 사전에 방지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이 번 기회에 신용등급에 대한 지식을 많이 알아갈 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