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알바 엠브레인! 누구나 할 수 있는 꿀알바

핫딜|2017. 5. 13. 23:26

직장을 다니면서 따로 할 수 있는 일을 계획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생활비를 알뜰하게 쓰지만 부족할 때가 있어 고민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투잡을 하여야 하는데, 저녁 시간 대에 할 수 있는 일을 찾기란 쉽지 않을 거에요.



허나 온라인에서 설문조사를 하면 일정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꿀알바가 있다는 걸 알고계시나요? 온라인 패널사이트이자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주부분들도 할 수 있으며 적은 금액이지만 조금씩 모이면 눈덩이 처럼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알바인 엠브레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설문조사알바 엠브레인! 누구나 할 수 있는 꿀알바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 부터 서비스를 시작을 하였습니다. 국내 1위의 선두로 달리는 리서트 사이트입니다.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을 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며 대략 110만 명의 패널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패널에 가입을 하는 방법은 실명(휴대폰) 인증 후에 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메일 인증을 완료를 하면 정상적으로 가입이 됩니다. 패널 가입을 완료한 후에 활동을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활동에 참여를 지속적으로 한다면 최대의 적립금을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에 일주일 동안 2,900원은 기본적으로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M-TS는 가입 후에 7일 이내에 스마트폰 보유 여부가 확인이 되어야 발송이 됩니다.)



적립금이 3,000원 이상이 되면 현금,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적립금이 많을 수록 좋겠죠??



매월 조사 대상에서 제외가 되었다고 아쉬워 할 텐데 제외된 패널 중에 2017명을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신규가입자이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가입축하선물을 드립니다. 관광상품권, 웰빙 튀김기, 홍삼 농축액, 덕케익,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있습니다. 인생 꿀알바! 엠브레인 꾸준히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