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로고를 전문적으로 제작을 하는 로고제작회사 BJ Design Group

핫딜|2017. 5. 16. 19:15


오랫 동안 기억을 할 수 있는 회사로고가 있다면 전 보다 나은 기업으로 좋은 방향으로 가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회사로고는 기업을 대표를 할 수 있는 것들을 표현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나 브랜드를 가질 수 있는 회사로고이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높일 수 있고, 최우선적으로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업 로고를 기억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제작을 하는 로고제작사이트인 BJ Design Group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로고제작을 계획 중인 기업이라면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로고를 전문적으로 제작을 하는 로고제작회사 BJ Design Group



BJ Design LOGO는 전문적인 제작팀으로 이루어져 있어 기업의 아이텐티티를 우선적으로 생각을 할 수 있고 기업의 색깔을 담은 로고를 전문적으로 제작을 하는 회사입니다. 기업들의 다양한 로고들에 대한 포트폴리오도 보유를 하고 있는 만큼 퀄리티도 좋습니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기에 랜딩페이지의 로고 디자인을 지향을 합니다. 로고의 CI 규정집을 함께 제공을 하고 있어 회사 내에 다른 부분에도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충족을 시킴으로써 질이 좋고 우수한 로고가 탄생이 됩니다. 또한 PC 뿐만 아니라 Mobile에서도 최적화된 디자인을 구성을 합니다. 회사사이트가 모바일에서도 지원이 된다면 회사로고가 최적화 되어 나타납니다.



현재 BJ Design Logo에서 보유하고 있는 포트폴리오들입니다. 다양한 기업들이 있는 만큼 회사로고의 색깔도 다르기 마련입니다. 로고 제작 후에는 수정은 3회까지 가능합니다.




CI 규정집을 함께 드리고 있으니 회사 내에 다양한 곳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명함에도 응용을 할 수도 있을 만큼 깔끔하고 퀄리티 높습니다.



로고 제작 과정은 6단계로 되어 있습니다. 로고 스타일을 먼저 선택을 합니다. 전화상담 또는 상담요청을 통해 상담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그 후에 계약을 진행을 하고 제작을 시작하게 됩니다. 중간 중간에 클라이언트의 확인 및 수정을 통해 로고가 전달이 됩니다. A Type 테스트 제작 로고는 495,000원, B Type 이미지로고 + 텍스트 로고는 693,000원입니다. 포트폴리오를 검토를 한 후에 결정을 하여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BJ Design Logo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102길 17 BJP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걸어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기업에 어울리고 널리 알릴 수 있는 색깔이 담긴 기업로고를 하나 가져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