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쇼 2017년 리빙박람회 및 가족나들이 즐기기

핫딜|2017. 5. 12. 19:17

올 해도 여김없이 찾아오는 한 해이자 메가쇼 2017년 시즌 1이 다음 달에 개최가 될 예정입니다. 많은 주부분들께서 관심을 가질 만한 아이템들이 모여있기도 하고, 홈데코, 주방용품이라면 구입을 할 수도 있고, 구경을 할 수 있는 최대 박람회입니다.



가족나들이로 와도 충분히 기억에 남을 장소입니다. 무엇보다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을 수도 있기에 꼭 필요하다 싶으면 지름신이 강림을 할 수도 있습니다. 2017년 메가쇼 시즌 1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라이프스타일쇼 2017년 리빙박람회, 주방박람회



잘 먹고, 잘 살고, 잘 놀고라는 뜻이 담긴 메가쇼는 주부분들의 최고의 핫플레이스 장소입니다. 집에 필요한 살림용품과 인테리어 용품, 라이프스타일, 여가생활, 심지어 뷰티까지 있습니다. 하루 종일 관람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메가쇼 전시 개요



2017년 6월 15일(목) ~ 18일(일) 4일 간 진행이 됩니다. 오전 10:00 ~ 오후 18:00까지 관람이 가능하명 장소는 일산 킨텐스 제 2 전시장 7홀입니다. 30 ~ 40대 초반의 여성 및 가족분이라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쇼 전시 품목



전시 품목은 메가 리빙쇼(가구, 인테리어, 주거 살림, 생활 용품, 주방 용품 등), 메가 트래블쇼(여행 용품, 국내 여행, 해외 여행 여행 상품, 서비스 등), 메가 뷰티풀쇼(안티에이징 제품, 미세먼지 대비 제품, 바디 - 헤어 - 네일, 건강 식ㆍ용품, 주얼리, 패션제품 등), 메가 푸드쇼(농수축산물, 우수특산물, 식재료, 가공식품, 간편대체식, 해외식품, 유제품류, 주류, 간식류 등)이 있습니다.



메가쇼 전시장 구성



메가쇼 전시장은 2층 전시홀에서 진행이 되고, 각 구역마다 4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메가 리빙쇼, 메가 트래블쇼, 메가 뷰티플쇼, 메가 푸드쇼입니다.


관람요금



관람요금은 성인(만 19세 이상) : 5,000원, 학생(초/중/고 8 ~ 18세) : 3,000원, 미취학아동(3 ~ 7세) : 무료입니다. 단체 20인 이상이면 3,000원 할인이 됩니다. 무료관람은 사전에 등록하신 분만 가능합니다.

메가쇼 Tip



메가쇼 한 번만 사전등록을 하면 매회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사전등록한 본인에 한해서만 무료입장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동반자가 있을 경우에는 동반자도 등록 후에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홈페이지 or 현장등록지 작성), 무료관람권 소지자 현장에서 등록지 작성 후에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메가쇼 혜택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관람, 메가쇼 최신소식 및 이벤트 알림, 동반인을 위한 무료관람권 4매, 참가기업 정보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박람회 오시는 길



박람회 장소는 일산 킨텍스입니다. 경기도 일산시 일산 서구 한류월드로 408 킨텍스 제 2전시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이 번 박람회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