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적성검사로 우리아이 진로, 꿈 찾기

핫딜|2017. 5. 9. 15:37

우리아이 진로, 꿈에 대해 고민을 하는 부모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무엇을 잘하고 무엇을 못하는지에 대해 단점이 있을 수도 있지만 장점을 꾸준히 키운다면 아이의 진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을 거에요.



지문적성검사를 한 번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유전자 지문적성검사가 오히려 타고난 성격, 학습스타일을 찾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 마다 지문이 전부 다르며, 완전히 똑같다고는 할 수는 없습니다. 그 만큼 각자의 개성이 있습니다. 유전자 지문적성검사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지문적성검사로 우리아이 진로, 꿈 찾기



지문적성 검사는 사람 마다 타고난 열손가락의 지문이 다르며, 이 것을 채취, 판독, 분석을 함으로써 개인이 지니고 있는 지능, 성격, 진로, 적성 및 학업습관 등을 검사하는 방법이며, 일종의 심리학과 통계학의 한 영역에 속합니다. 인간의 지능의 우선순위 및 타고난 성격과 학습스타일을 찾아드리는 검사입니다.



개인 마다 다르며 미래 직업 설계에 있어 성공적으로 세워주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사람 마다 각 자의 지능이 다르고, 조합도 달라 이를 조기에 찾아내어 집중적으로 계발을 하는 것도 미래 직업을 연계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우리 사회에는 모든 적성검사는 지필검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자칫하면 답을 잘못 고를 수도 있습니다. 지필검사를 통해 완벽한 지능을 확인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허나 지문검사는 지문이 변하지 않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습니다.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고 의사 및 진로결정을 하는데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을 합니다.




한 번의 검사로 일생 동안 활용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다중 지능의 우선순위를 알 수 있고, 타고난 성격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성향에 맞는 학습 스타일을 알 수 있기에 미래 진로를 설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자녀를 키우는 현명한 방법에 대한 방법들은 많습니다. 허나 지문적성 검사와 자녀교육은 미래에 있어 어쩌면 아이를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문적성 검사는 총 8가지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검사의뢰를 받습니다. 지문채취를 한 다음에 판독 및 분석을 합니다. 이를 검사결과보고서를 통해 자녀의 선천적 재능을 파악을 합니다. 자녀의사 존중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고, 이를 통해 자녀가 교육을 만족하는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자녀교육이라면 모든 부모님들께서 원하시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