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Group의 기억에 남을 BJ Design 캐릭터, 캐릭터디자인 제작

핫딜|2017. 5. 6. 22:59

기업의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름도 중요하지만 오랫 동안 기억을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선호를 하는 기업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캐릭터로 기업을 표현을 할 수 있다면 홍보 및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도 상당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을 합니다.



BJ Design Group에서 전문적으로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이상적으로 표현을 할 수 있는 캐릭터를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실력이 있고, 이 분야에 대한 전문가 분들이 있기에 가능합니다. 기업의 캐릭터 제작이나 포트폴리오를 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아요.


BJ Group의 기억에 남을 BJ Design 캐릭터, 캐릭터디자인 제작



국내 최초로 모든 캐릭터 제작을 단일가로 적용 및 모션, 동작 컷 추가시 1컷 당 198,000원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전문적으로 제작을 하는 만큼 퀄리티 또한 좋을 것이라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이미지와 철학에 따라 캐릭터가 개성적일 수도 있고, 다양할 수도 있습니다.



엄격한 제작 프로세스를 적용을 하기에 신속하게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 제작 시에 가장 중요한 네이밍과 스토리를 함께 제공을 하기에 기업을 알릴 때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여태 동안 BJ Design Group에서 제작이 되었던 캐릭터 포트폴리오입니다. 동작 별로 있어 귀엽기도 하고, 깜찍합니다. 이름, 성격, 특징이 있어 이 캐릭터를 보았을 때 기억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총 5단계의 BJ Design의 캐릭터 제작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캐릭터 제작 전화 또는 상담 요청을 받고, 상담 컨설팅을 받습니다. 계약 진행을 한 후에 작업이 시작이 됩니다. 클라이언트와 컨펌 후에 결과물이 나와서 전달을 받는 과정입니다.



BJ Design Character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102길 17 BJP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연주역에서 충분히 도보로 걸어올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기업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캐릭터 제작을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은 1 : 1 맞춤별 상담컨설팅과 캐릭터 제작을 계약 후에 진행 시에 제작이 완료가 되면 캐릭터에 대한 네이밍과 스토리까지 함께 제공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